/티빙 제공
/티빙 제공

[한스경제=김정환 기자] 국내 OTT 티빙에서 임영웅의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를 다시 만난다. 

5일 티빙은 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어로–앵콜' VOD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지난해 12월 10일부터 이틀간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진행된 콘서트의 하이라이트 장면이 담겼다. '아임 히어로– 앵콜' VOD는 오는 14일 오전 8시 티빙에서 시청 가능하다. 

임영웅의 이번 서울 앙코르 콘서트는 총 3만6000명의 관람객을 동원했다. 또 첫 정규앨범 '아임 히어로'에 수록된 곡들은 물론 발라드, 트로트, 댄스 무대까지 모든 장르를 섭렵하며 영웅시대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는 호평이 이어졌다. 이 모든 무대가 담긴 2022 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어로-앙코르' VOD는 올 한 해도 건강하고 행복하게 나아갈 수 있는 힘이 되는 콘텐츠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가수 임영웅. / 물고기뮤직 제공
가수 임영웅. / 물고기뮤직 제공

한편 임영웅은 지난해 12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 평판 1위에 이름을 올렸다. 12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30위 순위는 임영웅, 이찬원, 영탁, 장윤정, 김호중, 정동원, 홍진영, 송가인, 나훈아, 홍지윤, 양지은, 장민호, 남진, 은가은, 김소연, 박군, 설운도, 강진, 김희재, 김연자, 진해성, 박서진, 박현빈, 진성, 전유진, 신유, 주현미, 김태연, 김다현, 김용임 순이다. 

김정환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