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시장 신상진)는 개방형직위인 수정구보건소장을 2023년 1월 30일부터 2월 3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김두일 기자
성남시(시장 신상진)는 개방형직위인 수정구보건소장을 2023년 1월 30일부터 2월 3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김두일 기자

[한스경제=(성남)김두일 기자] 성남시(시장 신상진)는 27일 개방형직위인 수정구보건소장을 2023년 1월 30일부터 2월 3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내·외부를 대상으로 하는 개방형직위 수정구보건소장은 지방기술서기관 또는 일반임기제 개방형4호(4급 상당) 공무원으로, 임용기간은 2년이며 근무실적에 따라 5년 범위 내에서 연장할 수 있다.

응시자격은 의료법에 따른 의사면허 소지자로서 학력, 자격증, 경력 등의 자격요건 중 1개 이상의 요건을 갖출 경우 응시가 가능하다.

공모에 응하려면 시 홈페이지(→채용/시험)에 있는 응시원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직무수행계획서 등의 서류를 기한 내 성남시청 동관 6층 인사행정과에 직접 제출하거나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시는 교수, 의사 등 전문가 5명의 선발시험위원회를 구성해 서류·면접 등 심사를 진행하고 2023년 2월 중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한편, 수정구보건소장은 보건소의 주요시책 및 종합계획 수립, 보건소 관리 및 지도 감독 등 지역주민의 건강증진 및 질병 예방·관리 업무를 하게 된다.

김두일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