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 로고. /에듀윌 제공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로고. /에듀윌 제공

[한스경제=김호진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공기업·대기업·금융권까지 모든 취업 콘텐츠를 제공하는 ‘100% 취업 보장 합격패스'를 운영한다.

에듀윌 취업 ‘100% 취업 보장 합격패스’는 취업에 성공할 때까지 모든 취업 콘텐츠를 수강할 수 있는 과정이다. 빠르게 바뀌는 공기업 및 대기업 취업 트렌드에 맞춰 시간 낭비 없이 효율적으로 합격을 준비할 수 있게 도와준다.

합격패스 수강생에겐 취업 전문가의 1대1 학습 컨설팅을 기반으로 취업 준비생 개개인에 맞춤 커리큘럼을 설계해준다. 자소서부터 NCS, 인적성, 전공필기, 면접까지 600개 이상의 콘텐츠를 커리큘럼에 따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원할 때마다 1대1학습 컨실팅을 받을 수 있고, 자소서 및 면접 컨설팅 역시 무료로 제공한다.

에듀윌 취업 관계자는 “공기업의 채용 규모 감축에 따라 좀 더 밀도 있는 취업 준비가 필요해졌고, 대기업의 경우에도 수시 채용이 활성화되면서 직무 역량 중요도가 확대되는 등 취업 트렌드가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전문적이고 맞춤화된 취업 준비를 통해서만 빠른 취업이 가능할 것이다”라며 “에듀윌 취업의 합격패스를 통해 목표에 맞는 효율적인 취업 준비를 진행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신 강의를 통해 취업 트렌드를 놓치지 않고 빈틈없이 준비할 수 있게 도와주는 에듀윌 취업의 ‘100% 취업 보장 합격패스’ 수강생에겐 독학에 필요한 다양한 혜택 역시 무료로 제공된다.

GSAT·NCS·전공필기 온라인 모의고사 8종과 공기업·대기업·금융권 합격 자료집 32종, NCS·GSAT봉투 모의고사 4종, 공기업·대기업 실물 교재 3종을 모두 무료로 증정한다. 또,공기업·대기업 스펙 진단평가 응시권도 제공한다.

김호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