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노삼성자동차 제공

 

● 르노삼성자동차, 프리미엄 옵션 무상 제공 ‘아트컬렉션II’ 출시

르노삼성자동차가 SM3, SM5, SM7, QM5 차종에 매력적인 옵션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아트컬렉션II’를 7월부터 연말까지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바이-제논 어댑티브 헤드램프, 보스 사운드 시스템, 나파 가죽 시트 등 최대 88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옵션들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 토요타 프리우스V. 한국토요타 제공

 

● 토요타, 프리우스 이색 마케팅 진행

한국토요타가 7일부터 8월 5일까지 카셰어링 업체 ‘쏘카’와 함께 프리우스 무료 시승 이벤트 ‘트라이 스마트 하이브리드’를 진행한다. 쏘카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시승예약을 하면 추첨을 통해 1인당 5시간씩 무료로 토요타 대표 하이브리드 모델인 프리우스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 7월 한달간 프리우스와 프리우스V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년 또는 주행거리 2만5,000km 이내 주행 중 타이어가 수리 할 수 없도록 파손 된 경우 신차 출고 시 장착된 것과 동일한 타이어로 교체해 주는 ‘스마트 서비스’도 진행한다.

▲ 뉴 7시리즈. BMW코리아 제공

 

● BMW 코리아, VIP 고객 대상 ‘뉴 7시리즈 클로즈드룸’ 진행

BMW 코리아가 24일까지 VIP 고객 대상 뉴 7시리즈 클로즈드룸 행사를 진행한다. 정식 출시 전 BMW 뉴 7시리즈의 프리미엄과 혁신 기술을 미리 경험할 수 있도록 1:1 프레젠테이션 방식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는 펜트하우스에서 VIP 라운지 서비스를 받으며 차량 관람 등을 하게 된다. 뉴 7시리즈는 10월 출시 예정이다. 세계 최초의 12가지 혁신기술이 적용된 것으로 알려져 관심대상이 되고 있다.

 ● 롯데렌터카, 업계 최초 기사포함 렌터카 골프 라운딩 상품 출시

롯데렌터카가 업계 최초로 ‘기사포함 렌터카 골프 라운딩 상품’을 판매 중이다. 원하는 시간에 맞춰 전문 운전기사가 집에서 골프장, 다시 집까지 픽업하고 이동한다. 이를 이용하면 장거리 운전 부담이 줄고 개별 이동 시 보다 비용도 경제적이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렌터카 프리미엄서비스 예약센터(02-547-8000) 및 롯데렌터카 홈페이지(www.lotterentacar.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김광철 신임 (주)FMK 사장

 

● FMK 김광철 신임 대표이사 선임

페라리∙마세라티 공식 수입사 FMKrk 김광철(59) 사장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 신임 김 사장은 볼보자동차세일즈, BMW코리아 세일즈 및 마케팅 임원을 거쳐 더클래스효성, 효성토요타, 더프리미엄효성 대표이사를 역임했다. 특히 수입자동차 업계의 1세대이자 메르세데스-벤츠, 토요타 두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국내에 안착시킨 수입 자동차 전문가로, 전문경영 이외에도 영업, 기획, 마케팅 등 다방면의 경험을 통해 탁월한 리더십을 발휘해왔다.

 

김성환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