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웰99관련 캐시워크 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 캐시워크 화면 캡처

[한스경제=장재원 기자] 에어웰99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이 공개되 화제다.

10일 오후 7시 출제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병원, 학원 등 렌탈 상품으로 주력하던 공기청정기! 바이러스와 세균을 걸러 줄수 있는 국산 필터를 장착한 ○○○99가 드디어 가정에서도 판매됩니다. 여기서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에어웰이다.

청교바이오텍이 10일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선보인 에어웰99는 21평형, 16평형 두가지로 나누어져 있으며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떤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리는 공기청정기로 직관적 디스플레이 패널로 쉽게 작동된다. 또한 자동모드,수면모드,풍량조절 등이 터치패드 방식의 디스플레이로 이루어져 있으며 자동모드에서는 공기질을 센서가 감지하여 5단계로 자동 반응하며 수면모드에서는 조명이 꺼지고 팬작동을 최소한으로 전환하여 소음걱정없이 편안한 잠자리를 가질 수 있다.

또한, 저소음 BLDC 모터를 장착하여 2만시간 이상 사용 가능하고, 넘어짐 방지기능이 탑재되어 30 ˚이상 기울어지면 자동적으로 전원이 차단된다. 평균 소음도 21.9dB로 도서관(30dB) 보다 조용하고 원터치 방식으로 필터를 교체할수 있으며, 필터구입이 쉽고 손쉬운 필터교체가 가능하며 밀착도를 높이기 위해 필터 하향조립식 설계가 되어있으며 KC인증, 전자파인증, 에너지효율인증 또한 완료하였다.

한편, 캐시워크는 정답자를 대상으로 최대 만 캐시를 지급한다.

장재원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