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기범희망나눔 제공
. /한기범희망나눔 제공

[한스경제=이정인 기자] 한기범희망나눔이 "오는 8월 27일 토요일 오전 9시 30분 광화문광장에서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 주최ㆍ주관, 서울특별시, 서울특별시체육회의 후원으로 ‘2022 청소년 건강증진 3X3 서울농구대회’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2022 청소년 건강증진 3X3 서울농구대회’는 지난 2년 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야외활동을 많이 하지 못한 청소년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건강한 육체를 통한 건강한 정서함양으로 학교폭력 예방 및 치유, 체력증진과 협동심, 바른 인성 함양뿐 아니라 농구기술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하기 위한 대회다.

광화문광장에서 열리는 본 경기는 전국에 재학중인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한다. 대회 참가비 없이 초ㆍ중ㆍ고등부로 나뉘어 경기를 펼친다. 대회 입상팀에는 상장과 부상품이 수여될 예정이다.

 ‘2022 청소년 건강증진 3X3 서울농구대회’의 입상팀들에는 11월 13일 일요일 광진구스포츠클럽(자양체육관)에서 열리는 왕중왕전에 출전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선수들은 미리 코로나19 관련 대회 매뉴얼을 숙지해 경기에 참가해야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궁금한 사항은 이메일(yeshan21@hanmail.net)으로 문의하면 대회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한기범희망나눔은 어린이 심장병ㆍ다문화가정ㆍ농구꿈나무를 지원하고 있다.

이정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