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골프 굿즈 3종./할리스 제공.
할리스골프 굿즈 3종./할리스 제공.

[한스경제=양지원 기자] 할리스가 가을 골프 시즌을 맞아 할리스골프 굿즈 3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굿즈는 나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존중한다는 의미를 담은 ‘LOVE WHAT YOU DO’를 테마로, 골프볼과 골프티 세트, 핸들 파우치, 릴타월 등 3종으로 구성됐다. 또 골프 외에 일상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핸들 파우치, 릴타월을 함께 구성했다.

‘할리스골프 4구세트’는 고급스러운 로지 핑크, 화이트 컬러의 골프볼 4구와 클래식한 우드 골프티 4개로 구성됐다. 볼 표면에 스포티한 ‘할리스 골프’ 로고와 필드 플래그, 클럽 등 골프를 연상시키는 일러스트를 프린트해 캐주얼한 느낌을 더했다. 

‘핸들 파우치’는 로지 핑크&그레이의 감성적인 스트라이프 패턴 디자인이 돋보인다. 골프 액세서리를 담는 라운딩용 파우치뿐 아니라 화장품 같은 소지품 등을 담는 데일리 파우치로도 사용할 수 있어 많은 인기가 예상된다. 골프공, 클럽 등을 닦기 좋은 ‘할리스골프 릴타월’은 그레이 바탕에 핑크 컬러 자수로 포인트를 줬고 ‘LOVE WHAT YOU DO’ 슬로건을 넣었다.

할리스 관계자는 “할리스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다양한 소비자 취향을 충족시키기 위해 일상 생활과 밀접한 MD 상품을 지속 선보이고 있다”라며 “이번 할리스골프 굿즈는 트렌디한 디자인에 일상에서도 활용도 높은 아이템으로 다채롭게 구성해 MZ세대 골퍼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한다”라고 전했다.

양지원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