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1대1 밀착 학습 관리 지원
기본 6개월에 연장 2개월 포함 총 8개월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전기기사 단기합격을 지원하는 단기 합격패스를 오픈한다. /에듀윌 제공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전기기사 단기합격을 지원하는 단기 합격패스를 오픈한다. /에듀윌 제공

[한스경제=김호진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전기기사 단기 합격을 위해 다양한 학습 콘텐츠를 지원하는 ‘단기 합격패스’를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해당 과정은 전기기사 강의뿐만 아니라 전기산업기사 자격증까지 함께 대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기본 6개월 수강기간에 2개월을 연장하여 현재 총 8개월 동안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또한, 효율이 높은 학습 커리큘럼을 통해 수험생의 합격을 지원한다. 필기 시험의 경우 6회독 커리큘럼을 통해 기초실력을 탄탄히 할 뿐만 아니라 실전 대비까지 아우른다. 실기 커리큘럼의 경우에는 필기 이론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문제를 풀이할 수 있다.

에듀윌 전기기사 과목별 교수진이 에듀윌 자체제작 전기기사 베스트셀러 교재를 활용하여 체계적이고 핵심을 공략하는 강의를 선보일 계획이다.

현재 에듀윌은 특별혜택을 통해 CBT 문풀훈련소 34회분을 제공하며 컴활, 정보처리기사 등 IT 자격증 5종의 강의도 무료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1대1 밀착 학습 관리 시스템을 통해 교수님에게 직접 학습에 관한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에듀윌지식인’을 통해 선배 합격생의 답변을 받아볼 수 있다.

김호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