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탈뷰티 제공
바이탈뷰티 제공

 

[한스경제=고예인 기자] 패션뷰티업계가 다가오는 설명절을 맞아 ‘토끼 마케팅’ 열전이 한창이다. 유통업계는 각종 이벤트와 베스트셀러 상품들을 중심으로 다양한 선물세트 상품들을 내보이면서 침체된 분위기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패션뷰티업계는 중저가 제품을 앞세워 가격 대비 성능을 중시하는 소비자를 공략하고, 고급스러운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면서도, 실속과 프리미엄을 앞세운 선물세트를 '투트랙'으로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에센스’는 새해 토끼 해를 맞아 패브릭 디자인 브랜드 키티버니포니와 협업한 NEW YEAR 스페셜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 해당 상품은 흡수가 빠른 저분자 액상 콜라겐으로 마시면서 손쉽게 피부관리가 가능한 슈퍼콜라겐 에센스는 바이탈뷰티의 베스트셀러 제품 중 하나다. 지난 2010년부터 1억 병 이상 판매되는 등 대세 콜라겐으로 자리잡으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은 브랜드별 베스트셀러를 중심으로 특별 구성 세트를 선보였다. 최고급 한방 화장품부터 럭셔리 안티에이징 화장품, 고기능성 더마 화장품까지 다양한 브랜드와 다양한 종류를 다양한 가격대로 내보인다.

LG생활건강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기초 2종 세트 / 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기초 2종 세트 / LG생활건강 제공
비욘드 딥 모이스처 스무딩 바디 에멀전 스페셜 기획 세트 / LG생활건강 제공
비욘드 딥 모이스처 스무딩 바디 에멀전 스페셜 기획 세트 / LG생활건강 제공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후’ 는 ‘후 비첩 로얄 안티에이징 듀오세트’를 선보이며, 자연·발효 화장품 ‘숨37°’은 민감 피부를 위한 뷰티 리추얼, ‘숨37°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센스 스페셜 기획’을 선보인다.

이 밖에도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벨머’는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기초 2종 세트’를 선보인다. 생활용품 라인은 스테디셀러인 히말라야 핑크솔트 선물세트와 피지오겔 선물세트, 닥터그루트 선물세트까지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구성으로 선보인다.

 

고예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