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에르 피크'(KF94)/ 씨앤투스 제공
아에르 피크'(KF94)/ 씨앤투스 제공

생활, 뷰티업계도 이종 협업 열풍이 한창이다. 최근 '아에르(Aer)'가 게티이미지코리아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일상의 쉼을 만나다' 마스크 5종을 선보였다. 이번 협업은 게티이미지코리아 컬렉션 중 아에르와 매력이 맞아 떨어지는 iPOEM 작가의 일러스트 작품을 '아에르 어드밴스드(KF94)' 유색 5종 신상 마스크 패키지에 의미 있게 적용한 스페셜 제품이다.

마몽드와 공그림작가가 협업한 컬래버레이션 제품 / 마몽드 제공
마몽드와 공그림작가가 협업한 컬래버레이션 제품 / 마몽드 제공

이 밖에도 뷰티 브랜드 마몽드가 플라워 일러스트 '공그림' 작가와 함께 한 뷰티 제품을 출시했다. 브랜드 대표 제품인 로즈 라인 패키지에 ‘꽃으로 드로잉한 나의 세계’를 주제로 꽃과 함께 즐기는 나의 세계와 공간을 재해석해 ‘가장 나다운 아름다움’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업계관계자는 “개성과 재미, 희소성이 제품 구매의 중요한 요소가 됐다”며 “유통업계가 이 모든 것을 충족하기 위해 타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고예인 기자 yi4111@sporbiz.co.kr

고예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