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양지원 기자] CGV가 뮤지컬 ‘레드북’의 공연 실황을 오는 26일 개봉한다고 20일 밝혔다.

CGV는 오는 3월 14일 홍익대학교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개막하는 인기 뮤지컬 ‘레드북’ 공연 실황을 1월 25일 개봉한다. 뮤지컬 ‘레드북’은 각종 뮤지컬 시상식에서 수상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았고, 2022년 1월 ‘제6회 한국뮤지컬어워즈’에서는 작품상을 비롯한 4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레드북’은 여성이 자신의 신체를 언급하는 것조차 금기시되던, 여성에게 특히나 보수적이었던 영국 빅토리아 시대를 배경으로 한다. 숙녀보다는 나로 살고 싶은 안나가 신사로 사는 방법밖에 모르는 브라운을 만난 후, 안나가 쓴 소설이 ‘레드북’이라는 잡지에 실리면서 거센 사회적 비난을 받은 에피소드를 그린 작품이다.

이번에 CGV에서 개봉하는 뮤지컬 ‘레드북’은 지난 2021년 6월부터 8월까지 홍익대학교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진행했던 공연 실황이다. 가수 김세정과 SF9의 인성이 각각 ‘안나’와 ‘브라운’을 연기했다. 이 밖에도, 홍우진, 방진의, 원종환 등이 출연했다.

‘레드북’은 CGV용산아이파크몰, 천안펜타포트, 센텀시티 등 전국 35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러닝타임은 146분, 15세 이상 관람가다.

양지원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