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한승희 기자] 결별설로 화제가 됐지만, 알고 보니 아직도 만나고 있는 스타 커플이 있다. 이 가운데 최태준 박신혜 등 몇 명을 영상으로 정리해봤다.

◇최태준♥박신혜

최태준과 박신혜는 중앙대 연극학과 선후배 사이로, 2017년 연인으로 발전해 화제가 됐다. 현재 최태준은 사회복무요원으로 입소해 대체복무 중이며 박신혜는 지속적인 연기활동으로 묵묵히 각자의 자리에서 연애를 지속하고 있다.

◇류준열♥혜리

'응답커플' 류준열과 혜리는 최근 청담동의 한 거리에서 데이트하는 것이 목격돼 애정에 변함이 없음을 보여줬다. 드라마로 연인이 된 이 두 사람은 여전히 예쁜 사랑을 키워가고 있어 팬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김우빈♥신민아

김우빈과 신민아는 지난해 호주의 한 식당에서 데이트하는 것이 목격돼 화제가 됐다. 이들은 5년째 이어오는 훈훈한 만남으로 팬들은 둘의 결혼 소식을 기다리고 있다.

◇우혜림♥신민철

우혜림과 신민철 커플은 태권도로 이어진 인연으로 최근 '부럽지'에 출연해 달달한 연애 일상을 공개한 바 있다. 이들은 태권도 관련 행사에서 처음 만나 연인관계로 발전하며 오는 7월 7년의 열애 끝에 웨딩마치를 올린다.

◇정경호♥수영

정경호와 수영은 두 번의 열애설 부인 끝에 2014년 열애를 인정했다. 대학 선후배인 이 두 사람은 신앙 활동을 함께하다 사랑을 키운 것으로 알려지며 오랜 만남으로 연예계 장수커플에 등극했다.

한승희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