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개발 비하인드 스토리 ‘기다리면서 뭐하지?’ 2화 시청하고 선물 획득 가능
[트릭스터M이 3월 26일 출시된다. 사진=엔씨소프트]

[한스경제=김재훈 기자] 엔씨소프트(엔씨)가 신작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트릭스터M’의 출시 일정을 공개했다.

엔씨는 26일 트릭스터M의 개발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연재 영상 ‘기다리면서 뭐하지?’ 2화를 통해 서비스 출시일자는 3월 26일 이다고 밝혔다. 영상은 트릭스터M 브랜드 사이트와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다.

모든 이용자는 3월 26일 00시부터 모바일과 엔씨의 크로스 플레이 서비스 ‘퍼플(PURPLE)’을 통해 트릭스터M을 플레이할 수 있다.

한편 엔씨는 스페셜 보상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트릭스터M 공식 홈페이지에서 ‘매지션 망토’, ‘아이스크림 드릴’ 등 총 4개 아이템에 투표하고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2종의 아이템을 게임 론칭시 받을 수 있다.

또한 엔씨는  ‘기다리면서 뭐하지?’ 1, 2화 영상에서 ‘기다리면서 퀴즈 풀지!’ 코너를 진행했다. 이용자는 1화 퀴즈 보상 아이템(복핑크 포션 100개, 전투보급 주문서 상자 5개 등)과 2화 퀴즈 보상 아이템(전투 보급 꾸러미 10개, 가속앰플 10개 등)을 게임 오픈 이후 받을 수 있다.

김재훈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