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 YGX, 프라우드먼 탈락
훅 1위로 파이널 진출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 방송화면 캡처 /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

 

[한스경제=이수현 기자]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6개 팀 중 프라우드먼과 YGX가 탈락했다.

 

19일 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파이널에 앞서 탈락팀을 가리는 대결이 펼쳐졌다. 

 

앞서 진행된 '맨 오브 우먼' 결과 YGX는 가장 낮은 파이트 저지를 받았고 프라우드먼은 5위에 머물며 눈물을 삼켰다.

 

이후 6크루는 파이트존에서 최종 순위 발표를 맞이했다. 2크루가 떨어지는 상황에서 제시 미션의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홀리뱅이 2위로 파이널에 진출했다. 또한 훅은 '좋아요' 1위를 차지하며 함께 파이널에 진출했다.

 

3위, 4위 후보로 지명된 YGX와 코카N버터 중 코카N버터가 최종 3위를 차지하며 파이널에 진출했다. 순위 발표 이전 리헤이는 "무조건 4위"라며 기대하지 않았지만 3위를 차지하자 "지금 미션까지 했던 모습과 힘들었던 것 울었던 것 다 생각난다"라며 기뻐했다. 

 

반면 프라우드먼이 최종 순위 6위로 탈락하게 됐다. 모니카는 "저희가 정말 최선을 다하지 못했다"라며 "제 본업으로 돌아가서 저를 지금까지 만들어준 사람들한테 다 덕을 돌려주면서 살겠다"라고 최종 소감을 전했다.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 방송화면 캡처 /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

 

4위 YGX와 5위 라치카는 파이널 진출을 놓고 대결을 펼쳤다. 1라운드 단체전에서는 선공 라치카가 평소와 다른 스타일 춤으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한 YGX는 바지를 벗는 퍼포먼스까지 선보이며 뛰어난 실력을 선보였고 1라운드에서는 YGX가 승리했다. 

 

2라운드 1:1배틀 YGX 예리와 라치카 리안이 맞대결을 펼쳤다. 그리고 2라운드는 라치카가 승리하면서 승부는 1대1 균형을 맞췄다. 이후 이어진 3라운드 가비와 리정의 리더 배틀에서는 YGX가 승리해 1승을 추가로 얻었다.

 

YGX가 2승으로 앞서가고 있는 가운데 4라운드에서는 YGX 예리X이삭과 라치카 피넛X시미즈가 나섰다. 대결 끝에 4라운드에서 라치카가 승리해 승부의 균형을 맞췄다. 이어지는 최종 배틀에서 만난  피넛과 여진은 뛰어난 무대를 선보이며 승부를 예측할 수 없게 했다. 그리고 라치카가 마지막 배틀의 최종 승자가 돼 파이널에 진출했다.

이수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