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페이스북·인스타그램·카카오톡·G마켓 등에서 진행
사진=삼천리모터스
사진=삼천리모터스

[한스경제=김정우 기자] BMW 공식 딜러사인 삼천리모터스가 올해 출범 5주년을 맞아 고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5년 동안 삼천리모터스가 고객의 사랑을 바탕으로 충청 및 수도권 지역 대표 BMW 딜러사로 성장한 데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우선 SNS에서는 댓글 문예 대회를 개최한다. 이달 12일부터 31일까지 삼천리모터스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한 뒤 이벤트 안내글에 게시된 20개의 제시어 중 하나를 선택해 자유롭게 삼행시를 짓고 이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재치 있고 기발한 삼행시를 선정해  △1등 신라호텔 숙박권(1명) △2등 다이슨 AM07 쿨 선풍기(1명) △3등 주유권 5만원(10명) △4등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기프티콘(50명) 등 상품을 제공한다.

카카오톡에서는 삼천리모터스 퀴즈 이벤트가 진행된다. 카카오톡에서 ‘삼천리모터스’를 검색해 ‘채널 소식 받기’를 추가한 뒤 자동으로 발송되는 메시지 하단의 ‘톡에서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3가지 퀴즈를 풀고 답을 제출할 수 있다. 이달 13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LG 스탠바이미(1명) △아이패드 에어 4+애플펜슬 2세대(1명) △신세계 상품권 5만원(15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55명) 등 선물한다.

G마켓에서는 BMW 자동차 시승 이벤트도 실시된다. 이달 16일부터 27일까지 펼쳐지는 G마켓 ‘빅스마일데이’ 기간 중 G마켓 홈페이지나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삼천리모터스 BMW 차량 시승을 신청하고 시승 이후에 실제 차량 출고까지 이어지는 고객을 대상으로 신세계 상품권 20만원을 증정한다.

한편 삼천리모터스는 청주, 천안, 세종 등 충청 지역과 동탄, 안산, 안양 등 수도권 지역에서 BMW 신차 전시장과 서비스 센터, BPS(BMW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 등을 운영하며 BMW 관련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3월에는 우수한 정비 기술과 높은 고객 서비스 수준을 인정받아 ‘2021 BMW 그룹 코리아 어워드’에서 베스트 애프터 세일즈에 선정되고 중정비 부문 및 경정비 부문 동시 1위 수상 등의 성과를 거뒀다.

삼천리모터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욱 많은 고객에게 최상의 자동차 경험을 선사하며 사업영역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정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