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홀딩스 조소영 사외이사 / 애경산업 제공
AK홀딩스 조소영 사외이사 / 애경산업 제공

△애경그룹 첫 여성 사외이사 선임, ESG경영 속도낸다

애경그룹지주회사 AK홀딩스는 조소영 부산대 교수를 사외이사로 선임했다고 지난달 28일 밝혔다. AK홀딩스는 지난 5월 이사회에서 사외이사 후보자 추천 규정에 따라 조소영 부산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교수를 사외이사 후보로 선정하고, 이달 28일 임시주총을 열어 사외이사 선임의 건을 의결했다. 또한 같은 날 이사회를 통해 조소영 사외이사를 거버넌스위원회 위원 및 위원장으로 선임했다.

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 제공

△브로앤팁스, ‘한심좌’와 ‘개기름 순삭’ 캠페인 전개

아모레퍼시픽 남성 화장품 브랜드 브로앤팁스가 신제품 네버오일리 스킨미스트를 출시하고, 국내 최초로 ‘한심좌(Khaby Lame)’와 ‘개기름 순삭’ 캠페인을 전개한다. 1억4천여만 명의 팔로워를 가진 글로벌 1위 틱톡커 한심좌는 평소 쉽고 효과적인 솔루션을 지향하는 만큼 이번 캠페인에서 피부 유분을 순식간에 삭제한다는 의미로 ‘개기름 순삭’을 표현했다.

록시땅 제공
록시땅 제공

△록시땅, 2022 버베나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록시땅(L'OCCITANE)이 청량하고 상큼한 여름향기가 가득한 썸머 파라다이스를 선사하는 '2022 버베나 리미디트 에디션’을 선보인다.

빌보콰 제공
빌보콰 제공

△빌보콰, 신라호텔과 협업 통해 패키지 상품 선보인다

스윔웨어 브랜드 빌보콰와 서울 신라호텔이 협업해 호캉스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여유로운 휴식과 함께 빌보콰 브랜드의 각인이 새겨진 친환경 치약, 칫솔 세트와, 비치타올, 서울 신라호텔 텀블러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겐조 제공
겐조 제공

△KENZO(겐조), 22FW 매장 리뉴얼 오픈

프랑스 패션 하우스 겐조(KENZO)가 지난 1월 새로운 아티스틱 디렉터 '니고(Nigo)'의 데뷔쇼에서 선보였던 22FW 컬렉션 출시와 함께 매장 리뉴얼 오픈 소식을 전했다. 브랜드 창립자 다카다 겐조(Takada Kenzo)의 아카이브 핵심인 '양귀비(The Poppy)' 프린트가 적용되어 공간을 보다 다채롭게 표현했으며, 과감한 레드 컬러의 카펫과 브랜드 포부가 담긴 새로운 로고가 'KENZO PARIS 컬렉션'의 존재를 드러내며 이목을 끌고 있다.

쏘내추럴 제공
쏘내추럴 제공

△쏘내추럴, 2022 상반기 결산 ‘SUPER SALE’ 이벤트 진행

쏘내추럴(SO’ NATURAL)에서 오는 27일부터 ‘2022 상반기결산 SUPER SALE’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 상반기 동안 쏘내추럴을 이용한 고객님들의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이번 상반기 결산 SUPER SALE 이벤트는 6월 27일 오전 11시부터 7월 4일 오전 11시까지 쏘내추럴 공식몰과 모바일 샵을 통해 쏘내추럴의 베스트 아이템을 포함한 전제품을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토니모리 제공
토니모리 제공

△토니모리, ‘유브이 마스터 스포츠 선 패치’ 출시

토니모리가 골프, 등산, 자전거 라이딩, 낚시, 캠핑 등 다양한 야외 활동 시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줄 신제품 ‘유브이 마스터 스포츠 선 패치’를 출시했다. ‘유브이 마스터 스포츠 선 패치’는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뜨거운 햇빛에 의해 달아오른 피부를 밀착 케어 해준다. 피부를 숨 쉬게 하는 통기성 원단이 땀을 빠르게 배출해 장시간 사용에도 쾌적한 상태를 유지하게 도와준다.

송지오 제공
송지오 제공

△SONGZIO(송지오), '23SS 파리 패션 위크' 외신의 극찬과 함께 성료

남성복 브랜드 SONGZIO(송지오)가, 23일 23SS 파리 패션 위크에서 외신과 바이어의 극찬을 이끌어내며 성공적으로 쇼를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송지오 23SS 패션쇼는 파리를 대표하는 대성당 중 하나인 The American Cathedral in Paris에서 500명 규모로 진행됐다. 이는 루이뷔통, 디올, 지방시 등 대형 명품 브랜드들과 맞먹는 이례적인 규모이다.

라카 제공
라카 제공

△ 라카(laka), 꽃잎의 촉감을 구현한 ‘플라워 캡쳐 틴트’ 8종 출시

젠더 뉴트럴 뷰티 브랜드 라카(Laka)가 신제품 ‘플라워 캡쳐 틴트’를 출시한다. 7월 1일 정식 출시되는 ‘플라워 캡쳐 틴트’는 꽃잎의 컬러와 촉감을 그대로 구현해 제품 이름처럼 입술에 꽃잎을 캡쳐한 듯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매트한 제형의 틴트 제품이다.

고예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