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율 제품 사진 / 아모레퍼시픽 제공
한율 제품 사진 / 아모레퍼시픽 제공

 

[한스경제=고예인 기자] 화장품 업계가 추석 특수 시즌을 겨냥해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2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CJ올리브영은 추석 특집 라이브커머스 ‘올영라이브’를 열고 다양한 선물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올리브영이 엄선한 추석 선물을 생생한 라이브 특집 방송으로 만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라이브커머스는 고물가와 비대면 선물 수요를 반영해 24일과 31일 총 2회로 편성하고 방송 중 특가 혜택도 대폭 확대했다. 부모님을 위한 기초 화장품 기획세트부터 건강식품, 핸드크림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선물을 고르는 즐거움과 라이브 방송만의 재미를 모두 느낄 수 있도록 특별한 혜택과 다양한 구성으로 릴레이방송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올영라이브’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차별화된 콘텐츠와 퀄리티 높은 상품들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의 한율은 추석 선물 수요를 겨냥해 '한율시장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한정판은 한율의 대표 화장품 원료가 모이는 한국의 전통 시장을 모티프로 제작했다. ‘빨간쌀 진액 2종’, ‘어린쑥 수분진정 2종’, ‘달빛유자C™ 세럼’, ‘힘찬콩 탄력 2종’의 네 가지 브랜드 대표 화장품을 세트로 구성했다. 한정판 제품 세트는 농산물 상자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패키지에 담았고 쌀, 쑥, 유자, 콩 등 브랜드 대표 원료의 생산지, 효능, 재배일 정보를 담았다.

애경산업은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를 앞세워 온라인 플래그십 몰을 선보인다. 또한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이달 25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전제품 30% 가격할인, 구매 금액에 5%를 적립금으로 제공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주는 추석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 밖에도 더샘, 여름철 손상 헤어 관리 '헤어 대전'을 31일까지 진행하며, 브이앤코는 피부 집중 탄력 케어를 돕는 '코어텍틴 라인', 탄력 케어와 동시에 아로마테라피 효과를 주는 '아로마틱 라인' 두 가지의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고예인 기자 yi4111@sporbiz.co.kr

고예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