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시계' / 비츠코퍼레이션 제공 
'아디다스 시계' / 비츠코퍼레이션 제공 

△‘아디다스’ 시계, 비츠코퍼레이션을 통해 한국 공식 론칭

비츠코퍼레이션에서 아디다스 시계를 공식 론칭했다. 2022년에 출시되는 아디다스 워치는 세계 최대 시계 제조업체 중 하나인 타이멕스 그룹과 손잡고 선보이는 첫번째 컬렉션이다. 이번 컬렉션은 아디다스의 오리저널 리치 헤리티지를 반영한▲패션(에디션 원 크로노/에디션 투/에디션 쓰리) ▲스타일(코드 원 크로노/코드 원/코드 투) ▲스트릿(프로젝트 원,프로젝트 투,디지털 원 GMT/디지털 투)컬렉션으로 출시됐다.

미국 클린 뷰티 브랜드 ‘타타 하퍼’의 주요 제품 연출 이미지 / 아모레퍼시픽 제공
미국 클린 뷰티 브랜드 ‘타타 하퍼’의 주요 제품 연출 이미지 / 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 美 브랜드 ‘타타 하퍼’ 인수

아모레퍼시픽이 미국의 럭셔리 클린 뷰티 브랜드 ‘타타 하퍼(Tata Harper)’를 인수한다. 타타하퍼는 2010년 탄생한 이래 제품 개발부터 포장에 이르는 모든 과정에서 철저한 클린 뷰티의 원칙을 고수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네타포르테, 컬트 뷰티 등의 온라인 채널 및 세포라, 니만마커스 등 800개 이상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 중이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인수를 통해 북미 뷰티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특히 타타 하퍼와 함께 강도 높은 마케팅 활동을 펼쳐 북미 럭셔리 스킨케어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 빌리프 ‘더 트루 크림 – 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에디션’ 한정판 출시

LG생활건강의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에서 환절기를 맞아 건조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줄 ‘더 트루 크림 – 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에서는 1년에 한 번 베스트셀러인 '더 트루 크림 – 모이스춰라이징 밤'을 기존보다 2.5배 큰 125ml 대용량으로 구성해 매년 특별한 디자인과 구성으로 출시하고 있다. 특히 이번 에디션은 독자적인 세계관을 구축하고 있는 빌리프 유니버스 속 타로마스터 ‘브리짓’과 그녀의 타로 상담소를 패키지에 담아 한정판만의 특별함을 선보였다.

한샘 제공
한샘 제공

△한샘, 밀레니얼 고객 ‘연결’ 위한 매장·전시 혁신 나선다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매장 전시 혁신 방안과 온·오프라인 시너지 전략의 청사진을 밝혔다.한샘은 지난달 31일 ‘크리에이티브 데이(Creative Day)’를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밀레니얼 세대 고객과의 연결(Connect)’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한샘은 이 자리에서 ▲트렌드 ▲스토어 ▲채널 ▲브랜드 등 4개 분야의 혁신 전략을 제시했다.

애경산업 제공
애경산업 제공

△애경산업, AGE20’s 中 인플루언서 대상 ‘뷰티 클래스’ 개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지난 8월 30일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애경타워 7층에서 재한 중국인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유리알처럼 투명한 피부 표현에 대한 노하우를 전달하는 ‘뷰티 클래스’를 진행했다. AGE20’s는 K-뷰티에 관심이 많은 재한 중국인 인플루언서 12명이 참여한 가운데 한국의 뷰티 문화를 전달함과 동시에 중국 내 유명 연예인들이 즐겨하는 인기 메이크업 스타일링인 ‘바이카이수 메이크업’(白开水妆)의 노하우를 알려주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아카이브볼드 플래그십 스토어/ 핸드허그 제공
아카이브볼드 플래그십 스토어/ 핸드허그 제공

△아카이브 볼드, 홍대 첫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 론칭 

핸드허그가 전개하는 스트릿 패션 브랜드 ‘아카이브 볼드(ARCHIVE BOLD)’가 젊음의 거리 홍대에 첫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를 런칭한다. 온라인에서의 성과를 기반으로 22년부터 본격적으로 오프라인 유통을 확대해 온 아카이브 볼드는 올해 초까지 신세계 강남,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성공적으로 진행하며 그 인기를 증명했다. 이어 더바운스, 바인드, 원더플레이스, 플라넷비 등 국내 주요 편집샵에도 연이어 입점하며 빠르게 성장 중이다. 브랜드 런칭 3년만에 주목받는 브랜드로 성장한 아카이브 볼드는 공간을 통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여 컬쳐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9월 3일 첫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를 론칭한다.

풀무원 제공
풀무원 제공

△풀무원다논, 창립 10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개최 

세계 판매 1위 요거트 제조회사 다논의 노하우와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원칙이 만나 탄생한 풀무원다논이 창립 10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행사에 나선다. 이번 행사는 최근 건강도 즐겁고 간편하게 챙기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가 확산되는 가운데, 더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전하고자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동시 진행된다. 먼저 풀무원다논 관련 퀴즈를 풀면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또 일부 대형마트에서 풀무원다논 제품 2개 이상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고예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