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제공
닥터지 제공

 

[한스경제=고예인 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의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올리브영 11월 올영픽(P!ck)’ 행사에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라인 특별기획 세트를 선보인다.

닥터지가 올영픽 행사에서 선보이는 특별 기획 세트는 올해 9월 출시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크림 세트 ▲레드 블레미쉬모이스처 토너 기획세트 2종이다.닥터지 자사몰과 올리브영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기획 세트로 행사 기간 동안 최대 30%의 할인 혜택도 챙길 수 있다.

먼저,‘닥터지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크림 세트’는 11월 한 달 동안만 구매할 수 있는 한정기획 세트다.크림 본품 대비 최대 28% 할인된 가격으로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크림’ 본품(70ml)과 튜브 타입(50ml)를 만나볼 수 있다.

토너와 크림을 함께 사용해볼 수 있는‘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토너 세트’도 준비했다.토너 세트는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토너본품(300ml)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크림 미니어처(30ml)로 구성했다.해당 세트는 토너 본품 정가 대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레드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2종은 누적 판매량 1,100만개를 돌파한 닥터지 베스트셀러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을 주축으로 한 레드 블레미쉬 라인업의 신제품이다. 건조한 민감 피부에 촉촉하게 오래가는 깊은 보습과 진정 효과를 전달하는 속보습이 특징인 제품으로 지난 9월 출시됐다.

고운세상코스메틱 관계자는“찬바람이 부는 계절이 시작되며 피부 속당김 및 건조함으로 고생하는 분들이 닥터지의 진정 깊은 보습 라인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라인을 경험해보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올영픽 한정 기획 세트를 선보이게 되었다”며“11월 올영픽 행사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라인과 함께 피부 고민을 해결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고예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