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양지원 기자] 하이트진로는 ‘CSR 리포트 2022’를 발간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보고서에는 ▲CSR비전 및 철학, ▲CSR 연혁, ▲CSR 경영 체계, ▲4대 핵심 추진 사업 등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방향성을 체계적으로 담았다.2021년과 2022년 상반기 주요 사회공헌사업을 중심으로 각 사업의 시작부터 현재까지 흐름을 종합적으로 정리,소개하고 지난 10년간의 CSR활동의 성과를 정량화했다.

하이트진로는 CSR의 핵심가치인 ‘진심을 多하다’를 기반으로 100년 동안 고객으로부터 받은 사랑과 관심에 진심을 담아 참된 나눔으로 보답하는 기업이 되고자 하는 의지를 밝혔다. ▲사회문제 해결, ▲협력사와의상생, ▲임직원 가치 공유, ▲외부 파트너십 등을 중장기 목표로 잡고 CSR 사업을 고도화해 추진해 나갈 방침이다.

또 4대 핵심 추진 사업인 ▲소방안전, ▲청년자립지원, ▲환경보호, ▲나눔과 봉사의 성과를 담고 있다.하이트진로는 각 사업별로 그동안의 지원 금액, 수혜 인원을 투명하게 밝히고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사회적 책임 활동을 확대할 계획이다.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는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지속 실천해 국민과 함께 해온 100년을 함께 나눌 100년으로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양지원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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