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 내추럴 뷰티Live 크리에이터 5기 모집

LG생활건강은 ‘뷰티 크리에이터’로 새로운 삶을 꿈꾸는 경력보유여성과 라이브커머스 전문가를 꿈꾸는 취업준비생 등을 위한 인플루언서 육성 프로젝트인 ‘내추럴 뷰티Live 크리에이터’ 5기를 모집한다. 이번 5기 과정은 뷰티 유튜버 교육과 함께 라이브커머스 쇼호스트 교육을 함께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내뷰크 5기에는 결혼과 출산, 육아 등으로 경력이 중단된 여성과 2030 남녀 취업준비생, 국내에 거주하고 있는 결혼이주여성, 다문화가정 출신 등 다양한 사회∙문화적 배경을 가진 참가자를 모집한다.

한샘 제공
한샘 제공

한샘, ‘2022년 지속가능경영유공’ 산업부 장관상 수상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에서 개최된 ‘2022년 지속가능경영유공 정부포상’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애경산업 제공
애경산업 제공

애경산업, 19번째 ‘김장김치 나눔 행사’ 진행

‘사랑(愛)과 존경(敬)’의 기업 애경산업은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과 함께 지난 7일 AK플라자 광명점에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애경산업은 이번 행사에서 저소득 가정, 미혼모 가정, 장애인 등 지역 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김장김치 8.3t을 지원했다. 총 2500포기 분량으로 지원된 김장김치는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 등을 통해 취약계층 1000여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유아이(EUI)제공
이유아이(EUI)제공

패션 브랜드 EUI, 무신사 아울렛 입점기념 단독 특가 진행

로바(LOVA)에서 선보이고 있는 패션 브랜드 이유아이(EUI)에서 국내 최대 규모의 온라인 편집숍, ‘무신사’ 입점을 기념하여 12월 31일까지 단독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무신사 아울렛은 ‘전문관’ 형태로 무신사에 입점된 국내 유명 브랜드의 인기 아이템들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행사 기간 중 EUI는 유니크한 패턴으로 많은 셀럽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매력적인 시계를 포함한 아우터, 맨트맨등 다양한 의류 컬렉션들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EUI 컬렉션들은 차별화된 패턴 디자인으로 최신 트렌드와 남과 다른 스타일을 추구하는 MZ세대(10~20대)의 니즈를 반영한 스타일리쉬한 패션 의류 및 시계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EUI 관계자는 “이번 무신사 아울렛 입점을 기념하여 진행되는 단독 특가행사에서는 EUI 의류,시계 컬렉션들을 연중 최저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며 “눈에 띄는 디자인의 높은 퀄리티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11월 7일에 진행된 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서는 초침 소리가 거의 없어 미세한 소리에도 민감할 수 있는 수험생들을 위해 출시된 EUI 수능시계가 많은 관심을 받았다.

고예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