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특허 4건, 벤처기업 인증에 이어 이노비즈 인증 획득
"높은 고객 만족도와 서비스 가치 유지할 것"
선정산 플랫폼 비타페이. /디에스솔루션즈
선정산 플랫폼 비타페이. /디에스솔루션즈

[한스경제=노이서 기자] 온오프라인 공급망 금융 플랫폼 비타페이 운영사 디에스솔루션즈가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인증 이노비즈 A등급을 획득했다. 이에 따라 디에스솔루션즈는 판매대금 선정산 관련해 네 건의 특허 외 벤처기업 인증과 이노비즈 인증도 갖추게 됐다.

이노비즈는 기술혁신, 기술사업화, 기술혁신경영, 기술혁신성 평가와 기술보증기금의 현장평가를 통해 경쟁력을 갖춘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에 발급되는 인증제도다. 중소기업의 기술혁신 역량 강화라는 비전에 걸맞게 차세대 성장동력이 되는 중소기업에 확인서가 발급된다. 

디에스솔루션즈는 기업부설연구소의 뛰어난 혁신성과 시스템의 성장 가능성 등을 인정받아 A등급을 획득하게 됐다.

디에스솔루션즈 관계자는 “벤처기업 인증 이후 시스템의 혁신을 위해 꾸준히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서비스 혁신을 위해 노력하고 높은 안정성과 편리한 서비스로 높은 고객 만족도 및 서비스 가치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디에스솔루션즈가 운영하고 있는 비타페이는 선정산 플랫폼이다. 이를 이용하면 25개 온오프라인 마켓에서 빠른 정산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일일 판매내역 카톡 알림 서비스와 신규 판매자 선정산 지원, 무료 법률 상담 등의 ‘소상공인 지원 서비스’도 추가로 이용할 수 있다.

그 동안 디에스솔루션즈는 소상공인과의 동반성장을 목표로 마켓컬리, 인터파크커머스 등 업체들과 제휴를 맺으며 시장을 꾸준히 확대해 왔다. 앞으로도 판매자들의 매출 상승과 금융 접근성 확대를 위해 시장을 넓혀간다는 계획을 하고 있다. 

노이서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