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휠라, 올겨울 ‘글로시 숏 패딩’ 트렌드 주도할 프리미엄 다운 재킷 컬렉션 출시
-고급스러운 글로시 소재와 트렌디한 디자인에 RDS 인증 프리미엄 구스 다운 충전재 사용
-스포티하고 시크한 무드의 ‘글로시 숏 다운 재킷’과 베스트 등으로 구성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한소희’가 가상 도시에 등장한다는 콘셉트 영상 및 화보도 화제.
휠라 제공
휠라 제공

[한스경제=유아정 기자] 휠라(FILA)가 한소희와 함께하는 2023 윈터 시즌 ‘밀라노 다운 컬렉션’을 출시했다. 

‘밀라노 다운 컬렉션’은 지난해 첫선을 보이자마자 주력 컬러 완판을 기록하는 등 휠라의 새로운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떠오른 겨울 대표 제품군. 브랜드 고유의 이탈리안 헤리티지가 반영된 로고 포인트 및 라벨을 부착해 스포티한 감성을 더하고 트렌디한 느낌을 극대화했다. 올겨울 패션 트렌드로 주목받는 ‘글로시 숏 패딩’ ‘경량 패딩’도 이미 화제다.

'글로시 숏 패딩'은 요즘 유행하는 세미 크롭 길이의 볼륨감 넘치는 형태에 광택감 있는 나일론 글로시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광택감과 부드러운 촉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책임있는 다운 기준인 RDS(Responsible Down Standard) 인증을 받은 것은 기본, 경량성과 보온성을 동시에 고려한 프리미엄 구스 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하여 업그레이드했다. 포근하게 감싸주는 바라클라바 후드를 탈부착 가능하게 추가했으며, 안감과 겉감을 다른 컬러로 배색하는 등 섬세하게 완성도를 높였다.

휠라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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컬렉션 대표 제품인 ‘후드 숏 다운 재킷’은 아이보리, 블랙, 라이트 블루, 라이트 바이올렛, 다크 브라운, 라벤더 등 5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숏 다운 재킷’과 ‘베스트’는 블랙, 블루, 카키. 의류와 같은 소재를 사용한 액세서리 백 3종과 장갑도 출시된다. 가격은 6만 원대부터 9만 원 대다.

휠라는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한소희를 주인공으로 한 ‘밀라노 다운 캠페인 영상’도 9일 공개한다. 밀라노 다운이 단순한 옷을 넘어서 도시 속 나를 지켜주는 포근한 존재가 되고, 안락함을 선사해 마음을 단단하고 크게 키울 수 있길 바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영상 속 한소희는 밀라노 다운을 착용한 후 거인이 되어 도시 속을 편안하고, 안락하게 활보하며 패딩이 주는 여유와 자신감을 만끽한다. 밀라노 다운의 풍성한 볼륨감을 강조한 이번 광고에서는 특유의 매력을 발산한 한소희의 스타일링을 볼 수 있다.

휠라 제공
휠라 제공

밀라노 다운 컬렉션은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 전국 휠라 매장 등에서 판매되며 관련 캠페인 영상은 TV, 온라인,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온에어 된다.

관계자는 “한소희가 밀라노 다운의 특장점을 본인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표현했다"라며 “올 겨울 특별한 다운 재킷을 고민하는 분이라면 스타일과 기능을 갖춘 밀라노 다운이 좋은 제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유아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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