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16일부터 30일까지 진행
본인 수험표 또는 수능 응시원서 접수증 원본과 사진 부착된 신분증 필요
매직아일랜드에서 인증샷 즐기는 학생들. /롯데월드 제공
매직아일랜드에서 인증샷 즐기는 학생들. /롯데월드 제공

[한스경제=강상헌 기자] 롯데월드가 수험생들을 위해 특별 할인 이벤트 ‘참을 수능 없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월드 5개 사업장(롯데월드 어드벤처·아쿠아리움·서울스카이·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롯데워터파크)에서는 수능 날인 16일부터 30일까지 시험을 마친 후 해방감을 만끽할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험생은 각 사업장 이용 시 매표소에서 수험생 본인 수험표를 제시하거나 수능 응시원서 접수증 원본과 함께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을 제시하면 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2024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을 대상으로 종합이용권을 최대 4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아울러 남녀노소 누구든 교복을 입고 롯데월드를 방문하는 손님에게는 최대 32%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시원하고 탁 트인 경관을 바라보며 '하늘멍'을 할 수 있는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도 수험생들에게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26일까지 서울스카이를 방문하는 관람객들은 최근 주목 받고 있는 주요 아티스트 9인의 전시 '2023 SEOULSKY OPEN INNOVATION' 기획전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매직아일랜드에서 수험표 들고 인증샷 찍는 학생들. /롯데월드 제공
매직아일랜드에서 수험표 들고 인증샷 찍는 학생들. /롯데월드 제공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에서는 '물멍'을 하며 힐링을 할 수 있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40% 할인된 가격에 수험생 대상 입장권을 판매한다. 각종 해양 생물은 물론 어린 물고기 성장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유치(幼稚)한 물고기 전시, 특별 산호 전시 등 그동안 쉽게 전할 수 없었던 다양한 해양 관련 전시와 프로그램들을 만날 수 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과 경남 김해에 위치한 롯데워터파크도 수능 응시생들을 위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은 종일권을 50% 할인된 금액에, 롯데워터파크(주말·공휴일만 운영)는 5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야외 테마파크에서의 짜릿한 어트랙션과 따뜻한 실내 워터파크에서의 신나는 물놀이로 그동안의 스트레스를 모두 날리기에 제격이다.

이번 롯데월드의 수능 우대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롯데월드 5개 사업장의 각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상헌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