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날짜 선택해 방문 후 수령
사전 예약 시 할인 혜택 제공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의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케이크.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제공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의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케이크.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제공

[한스경제=강상헌 기자]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케이크를 선보인다.

각 호텔 대표 파티시에가 '매지컬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트리, 루돌프 등을 형형색색 디자인의 달콤한 케이크로 구현했다. 생딸기, 블루베리 등 제철 과일과 초콜릿, 녹차, 생크림 등 최고급 재료를 활용해 풍미와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파라다이스시티는 1층 가든 카페에서 크리스마스 케이크 4종과 브레드 2종을 판매한다. 신선한 딸기를 듬뿍 올려 트리를 형상화한 시그니처 케이크 '딸기 트리'를 비롯해 털장갑과 뜨개질 무늬를 표현한 '스위트 오팔리스', 화이트초콜릿 가나슈와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빈에 앙증맞은 곰돌이를 얹은 '마다가스카르 바닐라 케이크' 등 다양한 구성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쿠키 하우스는 동화 속 집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디자인으로 동심을 자극한다. 유럽의 이국적인 크리스마스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슈톨렌'과 '파네토네'도 맛볼 수 있다.

20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 네이버 사전 예약 시 1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다음 달 1일~25일 중 날짜를 선택해 가든 카페에 방문 후 수령하면 된다. 사전 예약 마감 뒤엔 가든 카페에서 정상가로 구입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본관 1층 베이커리 파라다이스 부티크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8종을 출시했다. 쿠키슈와 바닐라 크림으로 루돌프를 재현한 '루돌프', 진한 녹차 케이크와 동물성 생크림이 조화를 이루는 '녹차 초콜릿', 트리 오너먼트 모형의 초콜릿으로 장식한 '크리스마스 타워'를 만나볼 수 있다. 각각 상큼한 딸기와 블루베리로 가득 채운 '딸기 쇼트', '블루베리 쉬폰' 케이크도 준비했다. 파라다이스시티와 공동으로 선보인 딸기 트리, 스위트 오팔리스, 마다가스카르 바닐라 케이크도 구매할 수 있다.

다음 달 1일부터 11일까지 유선 혹은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며 10%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다음 달 18일~25일 중 수령 가능한 날짜를 선택해 파라다이스 부티크에 방문하면 된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최근 케이크가 크리스마스 '잇(Eat)템'으로 각광받고 있는 만큼 올해 라인업을 한층 강화했다. 인증샷을 부르는 더욱 화려해진 비주얼의 특급호텔 케이크로 달콤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강상헌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