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파이널 판타지 콜라보 에그, 신규 캐릭터 8종 추가 등장
콜라보 던전 클리어 시 ‘콜라보 에그’, ‘4인 대전 아바타’ 등 획득 가능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은 퍼즐앤드래곤이 파이널 판타지·크리스탈 디펜더스와 콜라보레이션을 한다고 27일 밝혔다.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은 퍼즐앤드래곤이 파이널 판타지·크리스탈 디펜더스와 콜라보레이션을 한다고 27일 밝혔다.

[한스경제=김정연 기자] 게임사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은 자사 게임 ‘퍼즐앤드래곤’과 ‘파이널 판타지’, ‘크리스탈 디펜더스’의 콜라보레이션을 오는 29일부터 내년 1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진행하는 콜라보 에그(뽑기)에서는 신규 캐릭터 클라이브, 조슈아 등을 포함한 총 38종이 등장한다. 콜라보 에그[5연속]을 사용해 보너스 에그에서 크리스탈 디펜더스 콜라보 캐릭터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로그인만 해도 ‘개최기념! 파이널 판타지 콜라보 에그’를 게임 내 메일로 받아볼 수 있다.

콜라보 기념 이벤트 던전 ‘파이널 판타지 콜라보’, ‘파이널 판타지 콜라보2’와 ‘크리스탈 디펜더스’도 만나볼 수 있다. 각 던전 내 ‘무의 틈새’와 ‘시간의 틈새’ 플로어(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개최기념! 파이널 판타지 콜라보 에그’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이벤트 던전에서 ‘FF 크리스털 메달’을 모으면 몬스터 교환소에서 기간 한정 캐릭터와 교환할 수 있다.

스페셜 던전 ‘칭호 [초코보] 챌린지!’도 등장한다. 이 던전은 헬퍼 고정 및 타임 어택 형식으로, 제한 시간 내에 던전을 클리어하면 칭호 ‘초코보’를 메일로 받아볼 수 있다.

김정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