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오는 21일까지 호텔, 항공권, 해외 패키지 등 총망라
매일 국내외 럭셔리 호텔 선착순 초특가
그랜드조선 제주 객실 패키지·소노펫 비발디파크 등
SSG닷컴 제공
SSG닷컴 제공

[한스경제=이수민 기자] SSG닷컴이 오는 21일까지 겨울방학을 맞아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1분기 여행위크 트립 플래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쓱닷컴은 지난해 매월 진행하던 여행위크 행사를 올해부터 분기별 1회로 변경해 더 큰 혜택을 제공하고 엄선한 특가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먼저 럭셔리 호텔 초특가 상품을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매일 국내, 해외 프리미엄 호텔 4곳을 선정해 12% 할인가에 선보인다. SSG머니 2만원 추가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대표적으로 16일에는 태국 방콕 '아난타라 리버사이드 방콕 리조트', 17일에는 지난해 말 영종도에 새롭게 오픈한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18일에는 신라호텔이 위탁 운영하는 '신라모노그램 다낭', 19일에는 일본 오키나와 럭셔리 리조트 '할레쿨라니 오키나와' 등을 준비했다. 

이와 함께 야놀자 국내 숙소 상품 및 익스피디아 해외 숙소 상품도 최대 5만원까지 12% 할인가에 예약 가능하다. 해외여행 패키지, 숙박 패키지, 액티비티 상품도 최대 5만원까지 선착순으로 SSG머니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 호주 시드니 패키지, 베트남 나트랑 및 푸꾸옥 인기 액티비티, 제주 아쿠아플라넷 입장권 등을 준비했다.

추가로 19일 오후 6시까지는 항공권도 단독 특가 판매한다. 국내선 노선은 발권 수수료를 면제하고, 국제선은 최대 5만원 할인 혜택 제공과 함께 대한항공, 티웨이항공, 하와이안항공 일본, 중국, 동남아, 유럽 등 주요 노선을 최대 36% 추가 할인한다.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특별 쓱라이브(SSG.LIVE) 방송도 진행한다. 오는 22일 월요일 오후 8시부터 '그랜드조선 제주' 객실 패키지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23일 화요일 오후 9시부터는 반려동물과 함께 투숙이 가능한 '소노펫 클럽앤리조트 비발디파크' 단독 패키지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현진 SSG닷컴 여행MD는 "올해 첫 여행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할 수 있도록 경쟁력 있는 상품을 엄선해 여행위크를 꾸렸다"며 "쓱닷컴 여행 전문관 한 곳에서 항공, 숙박, 패키지, 액티비티 상품을 모두 특가에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수민 기자

키워드

#SSG #쓱닷컴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