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시장 점유율 확대 목표
다른 해외 국가 진출
뉴라덤 제품. /메디톡스 제공
뉴라덤 제품. /메디톡스 제공

[한스경제=변동진 기자] 메디톡스 더마 코스메틱(피부 개선 화장품) 브랜드 ‘뉴라덤’이 일본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라쿠텐 이치바(라쿠텐)’에 입점했다.

제품은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 뉴로락토 라인 3종, 뉴로데일리 라인 4종, 크림MD, 마스크팩 등이다.

라쿠텐의 연간 거래 규모는 5조6000억엔(약 50조 6268억원)에 달하며, 이용회원은 1억명 이상이다.

메디톡스는 최근 일본에서 한국 뷰티 제품이 많은 관심을 받는 가운데, 차별화한 원료와 제품력을 앞세워 일본 시장에 적합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시장 점유율을 확대할 방침이다.

메디톡스 관계자는 “라쿠텐 입점을 통해 일본 시장을 공략하고 뉴라덤이 세계적 브랜드로 도약하는 계기를 만들겠다”며 “다른 해외 국가 진출도 추진해 뉴라덤의 입지를 확대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변동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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