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키지 판매는 29일까지, 투숙은 3월 31일까지
[한스경제=강상헌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고객 관심사를 반영한 테마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한국문화관광연구원 '2023~2025 관광 트렌드'에 따르면 각자의 취향을 반영한 여행이 관광 트렌드를 이끄는 핵심 요인으로 나타났다. 취미, 동반자 특성 등 세분화된 여행이 주목받으면서 한화리조트는 맞춤형 테마 객실 패키지를 기획했다. 키즈, 펫, 워케이션, 영화, 음악 감상 객실 중 선택 가능하며 정상가 대비 최대 68%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인기 캐릭터 뽀로로를 활용해 꾸민 키즈룸은 거제 벨버디어, 경주, 대천 파로스, 용인 베잔송에 마련돼 있다. 어린이 식기, 빈백, 발 매트 등을 비치한 뽀로로 키즈룸은 주말엔 빈방이 없을 정도로 인기가 높다. 키즈룸과 테마파크를 결합한 상품도 있다. 설악 쏘라노의 경우 뽀로로 키즈룸과 워터피아 주간권 3매(성인 2인·소인 1인)로 구성한 패키지를 준비했다.
펫 객실은 제주와 평창에서 운영 중이다. 반려견과 편안한 여행을 위한 전용 침대, 슬라이드, 배변패드 등을 갖췄다. 강아지들이 마음껏 뛰어노는 120평 야외 놀이터는 덤이다. 특히 평창 펫 객실은 작년 주말 기준 평균 투숙률 90%를 기록했으며 바비큐 체험장, 리조트 내 한우 전문점 역시 반려견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일과 휴식이 동시에 가능한 워케이션룸, 100인치 스크린이 마련된 시네마룸, 음향 장비를 갖춘 뮤직룸 객실도 마련했다.
패키지 판매는 29일까지며 투숙은 3월 31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화리조트 관계자는 "관심사와 여행을 동시에 즐기는 테마 객실 수요는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다. 패키지에는 없지만 최근 오픈한 마티에 오시리아 잔망루피 객실의 경우 1월 한 달 투숙률이 94%에 달할 정도로 반응이 좋다"고 전했다.
강상헌 기자 ksh@sporbiz.co.kr
관련기사
- 호캉스와 롤 직관을 함께… 더 플라자, 한화생명e스포츠와 객실 패키지 선봬
- 더 플라자, 명절 상차림 부담 덜어줄 투 고 및 선물세트 출시
- 더 플라자, 호텔 시그니처 향 담은 핸드크림 출시
- 한화리조트 평창, 겨울 스포츠 여행객을 위한 올인원 패키지 출시
- 한화리조트, 가성비 높인 '윈터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출시 눈길
- 특선 요리부터 디저트까지… 더 플라자, 봄맞이 신메뉴 출시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신용등급 A-로 상향… 창사 이래 처음
- MZ세대 '스몰 럭셔리' 열풍… 더 플라자, PB상품 매출 58% 증가
- 더 플라자, 가정의 달 키캉스 패키지 '해피 키즈 모먼트'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