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양지원 기자] 세노비스 키즈가 새학기를 맞아 아역배우 오지율과 ‘자란다! 쑥쑥 자신감!’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자란다! 쑥쑥 자신감!’ 캠페인에는 아이 성장기 영양을 잘 챙기고 있는지에 대한 엄마의 걱정스러운 마음에는 힘차게 ‘SAY NO’를, 성장기 아이에게는 쑥쑥 자신감을 불어넣고자 하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았다. 

세노비스 키즈는 이번 새학기 캠페인의 공식 광고 영상에 이어 오지율의 영상 및 화보도 공개한다. 해당 콘텐츠에서는 오지율 아역배우 만의 톡톡 튀는 비타민 같은 모습으로 세노비스 키즈의 가득 채운 성장기 기초 영양을 통해 새학기 등교 · 수업 · 운동 같은 성장기 어린이 생활에 필요한 쑥쑥 자신감을 끌어 올리며, 우리 아이가 잘 자리고 있는지 염려하는 엄마의 마음에 SAY NO를 외치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한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아이들의 건강한 새학기 생활을 격려하는 소비자 참여형 ‘우리 아이 인생세컷’ 이벤트도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우리 아이의 쑥쑥 자신감이 느껴지는 순간을 힘찬 등굣길, 즐거운 수업, 신나는 운동 콘셉트의 세노비스 키즈 필터와 함께 촬영해서 올리는 소셜미디어 이벤트다.

세노비스 키즈는 지구를 생각한 새롭게 바뀐 제품 패키지도 캠페인의 공식 광고 영상을 통해 처음 선보인다. 기존의 박스 이중 포장을 없애고 제품에 필요한 최소한의 자원만 활용해 포장을 간소화했다. 포장 간소화를 첫 발걸음으로 세노비스 키즈는 건강기능식품 업계에서 환경보호에 힘쓰는 브랜드가 되고자 지속적인 노력을 실천할 예정이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히어로 삼총사’ 구매 시, 최대 30% 할인과 함께 새학기 필수 준비물인 귀여운 코비 필통도 증정한다. ▲‘멀티비타민 미네랄’ ▲‘어린이 수퍼바이오틱스’ ▲‘츄어블 오메가-3’로 구성된다.

양지원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