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이승건 토스 대표 연사로 나서...총 1시간 에정
/토스페이먼츠
/토스페이먼츠

[한스경제=박종훈 기자] 토스의 전자지급결제대행(PG) 계열사 토스페이먼츠가 오는 3월 19일 '토스 대표가 말하는 새로운 이커머스 성장 공식'을 주제로 이커머스 사업자 대상 무료 웨비나를 연다.

이승건 토스 대표가 직접 연사로 나서며, 총 1시간에 걸쳐 이커머스 거래액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인사이트를 공유하고, 참가자들의 관련 질문에 답변한다.

특히 이 자리에서 이승건 대표는 △이커머스 사업자를 위한 토스·토스페이먼츠 연계 파이낸싱 서비스 △1500만 이상의 월간활성사용자(MAU)를 보유한 토스 앱 기반 광고·마케팅 서비스 △결제 전환율 향상과 수수료 절감을 꾀할 수 있는 '퀵계좌이체' 서비스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3월 18일까지 토스페이먼츠 공식 블로그에서 누구나 등록할 수 있으며, 별도 제공되는 링크로 행사 당일 오후 3시 접속할 수 있다.

토스페이먼츠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경쟁이 치열해지는 이커머스 시장에서 거래액 성장 기회와 비용 절감 방안을 찾고 있는 사업자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며 앞으로 토스페이먼츠는 사업자의 비즈니스 성장에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자리를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토스페이먼츠는 △브랜드 맞춤 결제 솔루션 ‘브랜드페이’ △노코드 운영이 가능한 ‘결제 위젯’ △계좌 기반 간편결제 ‘퀵계좌이체’ 등 사업자 누구나 간편하게 자사몰에 결제 솔루션을 연동·구축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이며 국내 PG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