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세계 여성의 날' 기념해 여성고객 대상으로 체험 프로그램과 정우철의 아트토크 마련
[한스경제=김우정 기자] 볼보코리아가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해 16일 서울 강남구 레스파스 에트나 청담에서 ‘2024 볼보 레이디스 살롱’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자신의 내면을 돌아보고, 진정한 삶의 행복을 고민하는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의 가치를 여성 고객들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는 ‘당신을 발견하고, 나에게 영감을 준다(Discovering you, inspiring me)’는 콘셉트로, 나를 탐구하는 여정을 넘어 다른 사람들과 함께 긍정적인 삶의 에너지와 영감을 공유하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진행됐다.
체험 프로그램으로는 프래그런스 바, 메세지 월, 북테라피, 캘리그라피·스탬프 아트, 실크스크린 등이 준비됐다.
스타 도슨트 정우철 작가와의 아트토크에서는 ‘새벽부터 황혼까지-빛과 행복의 순간들’을 주제로 3월 개관 예정인 ‘스웨덴 국립 미술관 컬렉션’이 소개됐다.
볼보 관계자는 "볼보는 '성평등'이라는 브랜드 가치에 맞게 ‘볼보 레이디스 살롱 2024’ 등 다양한 여성 친화적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을 통해 여성들에게 긍정적인 삶의 에너지와 영감을 공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우정 기자 yuting4030@sporbiz.co.kr
관련기사
- BMW, 2023년 수입차 판매 1위 등극...벤츠 698대 차이로 제쳐
- 프리미엄의 대중화 ‘볼보 EX30’...전기차 시장의 ‘게임체인저’ 되나
- 볼보 '에스프레소 샷', 순수 전기 SUV 'EX30' 베일 벗어
- [포토] '토르의 망치' 순수 전기 SUV 볼보 EX30 최초 공개
- 볼보자동차, 스웨덴 예테보리에 소프트웨어 테스트 센터 신규 개설...차세대 전기차 기반 마련
- 볼보자동차, 수입차 3위 등극...전년비 77% 증가로 수입차 판매량 역행
- 출협, 유인촌 간담회 보이콧…문체부 “출판 산업적으로 키울 것”
- 볼보 ‘XC40 다크 에디션’ 4분만에 완판...상품성·가격 경쟁력 입증
- 볼보 EX30, 레드닷 어워드서 ‘최우수 제품 디자인상’ 수상
김우정 기자
yuting4030@spor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