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제공.
/롯데칠성음료 제공.

[한스경제=양지원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별빛 청하 스파클링’과 ‘로제 청하 스파클링’이 배우 김민하를 모델로 선정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부터 선보이는 광고 캠페인은 ‘로제 청하 스파클링’ 및 분홍빛 색감을 감성적으로 전달한다. ‘오늘보다 내일 더 예쁠 너에게’라는 광고의 콘셉트를 모델 김민하와 함께 다양한 구성으로 표현했다.

‘청하 스파클링’의 두 번째 라인업인 ‘로제 청하 스파클링’은 엘더베리 농축액에 천연 적사과향을 더해 청주향과 과일향의 조화가 돋보이는 탄산주다. 앞서 선보인 ‘별빛 청하 스파클링’ 보다 단맛을 줄였다.

흩날리는 꽃잎을 표현한 제품 라벨 디자인과 분홍빛을 띄는 제품 패키지 등 감성적인 접근을 통해 ‘로제 청하 스파클링’의 주 소비층인 20대 여성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해 12월 출시 후 100여일 만에 230만병이 판매됐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배우 김민하가 갖고 있는 사랑스럽고 당찬 이미지가 ‘청하 스파클링’의 타겟 소비자인 20대 여성 소비자들에게 잘 어울려 새롭게 모델로 선정했다”면서 “먼저 선보이는 ‘로제 청하 스파클링’ 광고는 주류 제품으론 이례적인 ‘예쁘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로제 청하 스파클링’의 이미지를 모델과 함께 감성적으로 표현했다”고 말했다.

한편 ‘청하 스파클링’ 의 새로운 모델이 된 배우 김민하는 Apple TV+ ‘파친코’에서 젊은 시절의 선자역을 맡아 제20회 아시안아메리칸어워즈 TV부문’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는 등 국내 및 해외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양지원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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