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모바일 최적화 ‘원터치’조작 특징, 상반기 레이싱게임 글로벌 기대작
[ ‘프로젝트 카스 고(PROJECT CARS GO)’의 사전 예약이 시작됐다. 사진=게임빌]

[한스경제=김재훈 기자] 게임빌이 ‘프로젝트 카스 고(PROJECT CARS GO)’의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게임빌은 24일 ‘프로젝트 카스 고’의 출시 예정일인 내달 23일까지 글로벌 공식 사이트와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전 예약 참여 유저들에게는 게임 내 재화 ‘다이아몬드 100개’를 지급한다.

‘프로젝트 카스(Project CARS)’ 시리즈는 PC와 콘솔 플랫폼을 통해 누적 700만 건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한 글로벌 히트 레이싱 IP(지적재산권)이다. 사전 예약 돌입과 함께 전 세계 레이싱 게임 팬들의 기대감을 받고 있다.

특히 모바일 환경의 조작성을 고려해 ‘원터치 레이싱’이라는 차별화된 게임성을 선보이며 유저층 확대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또 사실적으로 구현된 전 세계 유명 트랙과 50여 종의 레이싱카를 유저 취향에 따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실제로 지난해 10월 진행된 글로벌 CBT(비공개 시범 테스트)에서 그래픽 및 사운드의 사실감, 커스터마이징의 섬세한 재미 등이 참여 유저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한편 게임빌과 슬라이틀리 매드 스튜디오(Slightly Mad Studios)가 선보이는 '프로젝트 카스 고’는 글로벌 리딩 퍼블리셔와 영국의 유명 레이싱 게임 개발사의 협업으로 주목받으며 상반기 최고의 스포츠 장르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다.

김재훈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