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캐디 캐릭터 ‘플로’와 함께하는 골프 레슨, 게임 즐기기 위한 가이드 제공
[컴투스의 '버디크러시'가 골프 레슨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컴투스]

[한스경제=김재훈 기자] 컴투스의 ‘버디크러시’가 골프 레슨 영상 시리즈를 공개했다.

컴투스는 24일 판타지 골프게임 ‘버디크러시’에서 골프 초보자들을 위한 골프 레슨영상 시리즈 증 ‘플로의 골프 레슨: 필드 편’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컴투스는 골프 게임을 좋아하는 유저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골프 레슨 영상을 시리즈로 준비했다. 첫 번째 영상에서는 게임 내 캐릭터 ‘플로’가 등장해 ‘필드’에 관한 주제로 골프의 기본적인 용어에 대한 설명을 전달했다.

영상은 게임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골프학교 델라이언브리지에 입학한 신입생들에게 필드 내 곳곳을 소개하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또 유저들의 신입 탈출을 돕기 위한 가이드라인을 함께 제공한다.

특히 실제 골프 경기가 이루어지는 필드를 배경으로 그린, 페어웨이, 벙커 등 골프의 기초 용어에 대한 설명과 첫 번째 샷을 날리는 티 오프에서부터 지형을 고려한 퍼팅 가이드까지 홀인원을 위한 플레이 과정 전반을 소개한다.

해당 콘텐츠는 글로벌 유저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한국어을 비롯해 영어, 일본어 등 다양한 언어로 제작됐다. ‘플로의 골프 레슨: 필드 편’에 이어 다음 영상에서는 골프 스코어에 대한 수업을 이어갈 예정이다.

김재훈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