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25일까지 진행
동남아, 일본, 유럽, 미주/남태, 중국 등 다양한 인기 여행지로 구성
늦캉스페스타. /모두투어 제공
늦캉스페스타. /모두투어 제공

[한스경제=강상헌 기자] 모두투어가 아직 여름휴가를 떠나지 못한 고객을 위한 '늦캉스페스타' 기획전을 오픈했다.

이번 기획전은 25일까지 진행된다. △동남아, △일본, △유럽, △미주/남태, △중국 등의 다양한 지역 중에 여름 시즌 인기 여행지의 상품만 모아 풍성한 혜택을 담아 준비했다.

늦캉스페스타 기획전의 가장 큰 혜택은 할인 쿠폰이다. 모두투어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의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아울러 상품명에 '#늦캉스페스타'가 기재된 모든 상품은 즉시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결제 이벤트로 다양한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모두페이로 간편 결제,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스페셜 혜택으로는 모두투어 회원 5000명에게 CJ더마켓에서 즉시 사용이 가능한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모두투어 로고. /모두투어 제공
모두투어 로고. /모두투어 제공

늦캉스페스타의 대표 상품으로는 '#늦캉스페스타 시드니 완전 일주 7일'이 있다. 국적기 직항을 이용해 전 일정 4성급 호텔에 투숙한다. 특히 가족 여행객에게 인기가 높은 상품이다. 호주의 대표 도시 시드니의 구석구석을 완벽하게 볼 수 있는 일정으로 △시드니 타워, △머레이스 와이너리 체험, △포트스테판 사막투어, △돌핀 크루즈, △블루마운틴 국립공원, △시드니 ZOO, △FANTASEA 크루즈 탑승, △오페라하우스 내부 관람 등이 특전으로 제공된다.

조재광 모두투어 상품 본부장은 "7월 말  8월 초 여름 극성수기를 피해 조금 늦은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 합리적인 가격에 역대급 풍성한 혜택을 담은 이번 늦캉스페스타 기획전을 통해 시원하고 행복한 여름휴가를 떠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기획전 관련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상헌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