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대표 상품은 장가계 원가계 + 천문산 5일
노팁, 노옵션에 쇼핑 1회로 구성… 여유로운 일정이 특징
모두투어 중국 4대 단풍 기획전. /모두투어 제공
모두투어 중국 4대 단풍 기획전. /모두투어 제공

[한스경제=강상헌 기자] 모두투어는 다가오는 가을을 맞이하여 '중국 4대 단풍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두투어의 8월 중국 예약률은 전월 동기 대비 24%,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980% 증가했다. 무더위가 한풀 꺾인 8월 마지막 주 예약률은 전주 동기 대비 35% 늘었다. 10월 2일 임시 공휴일로 지정된 추석 황금연휴와 단풍 시즌까지 이어지면서 중국지역의 9~10월 예약률은 더욱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중국의 4대 단풍 지역으로는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장가계를 비롯해 동양의 그랜드캐니언이라고 불리는 태항산와 구채구, 황산을 꼽을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의 대표 상품으로는 '장가계 원가계 + 천문산 5일'이 있다. 노팁, 노옵션에 쇼핑 1회로 구성된 여유로운 일정의 상품이다. 아울러 전 일정 5성급 호텔에 숙박하며 VIP 리무진버스로 이동하며 △천문산, △천자산, △원가계 등의 장가계 핵심 관광지를 모두 둘러볼 수 있는 일정이다. 또한 △천문산사, △매력상서쇼, △보봉호, △황룡동굴, △십리화랑, △마사지 등 200불 상당의 옵션과 현지 특식 4회가 특전으로 제공된다.

조재광 모두투어 상품 본부장은 "멋진 풍광의 명산이 많기로 유명한 중국의 가을 시즌은 특히 한국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다"며 "성큼 다가온 가을을 맞아 진행하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중국단풍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껴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기획전의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상헌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