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8일까지 카카오톡 쇼핑탭,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에서 진행
카카오 제공./
카카오 제공./

[한스경제=김정연 기자] 카카오 커머스 사내독립기업(CIC)이 연간 쇼핑 행사 ‘2023 카카오 쇼핑 페스타’를 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카카오톡 4번째 탭인 쇼핑 탭과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에서 만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선착순 10%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카카오페이 결제 시 10% 즉시 할인도 제공한다. 아울러 카카오톡 쇼핑하기 채널을 추가하고 쇼핑탭 내 쇼핑페스타 페이지에서 체크인 하면 매일 최대 100만원의 카카오 쇼핑 포인트를 랜덤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쇼핑 탭에서는 농협안심한우, BHC, 투썸플레이스 등 선물하기 좋은 상품들을 특가로 만날 수 있다. 또한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선 종근당건강, 스케쳐스, 고프로 등 인기 상품에 할인과 추가 혜택을 결합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키워드 쇼핑’에서는 ‘1+1’, 베스트셀러를 990원부터 판매하는 ‘99딜’, 케이크부터 영화 관람권까지 교환권을 할인해주는 ‘교환권 특가’, 크리스마스 선물을 최대 62% 할인가로 사전 예약할 수 있는 ‘산타 예약’, 선물 상품에 체험 서비스를 결합한 ‘GiftX’ 등의 쇼핑 기획전을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 커머스CIC 관계자는 “한 해 동안 카카오쇼핑을 사랑해주신 이용자들을 위해 ‘2023 카카오 쇼핑페스타’를 준비했다”라며 “필요한 상품은 물론 소중한 사람에게 전할 선물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정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