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체그인 기준 2월 8일까지 패키지 상품 예약하는 고객 대상
멤버십은 객실 선호형과 식음 선호형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신년 맞이 '서프라이즈 기프트' 프로모션. /파라다이스 호텔 제공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신년 맞이 '서프라이즈 기프트' 프로모션. /파라다이스 호텔 제공

[한스경제=강상헌 기자]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신년을 맞아 2024년 '새확행(새해 확실한 행복)'을 위한 '서프라이즈 기프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관계자는 "고객들이 올 한 해를 행복하게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깜짝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유료 멤버십 회원권을 선물로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부터 24시간 호캉스 패키지까지 역대급 구성으로 마련했으니 갓심비, 갓성비를 모두 만족시키는 새해 여행을 떠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공식 홈페이지 혹은 유선으로 체크인 기준 오는 2월 8일까지 패키지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서프라이즈 기프트 이벤트를 전개한다. 추첨을 통해 최대 70만 원 상당의 유료 멤버십 '파라디안 시그니처 R' 회원권, 마일리지 5만 점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멤버십은 객실 선호형과 식음 선호형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돼 이벤트 응모 시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다음 달 29일까지 홈페이지 예약 시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5만 원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최대 63%의 파격 할인가에 다양한 부대 시설 특전까지 누릴 수 있는 서프라이즈 기프트 패키지 2종도 선보인다. 상품 타입에 따라 24시간 투숙과 함께 '라운지 파라다이스' 티 타임 이용 혜택까지 주어져 여유롭게 럭셔리 호캉스를 누리기 좋다. 조식 상품 선택 시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성인 2인을 기본으로 어린이 2인 무료 이용 혜택까지 제공한다. 일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투숙 가능한 상품으로 23일부터 다음 달 8일까지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서프라이즈 기프트 이벤트 및 패키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상헌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