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럭셔리 설캉스 패키지부터 특별 공연, DIY 클래스까지 이색 콘텐츠 가득
온 가족이 모여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풍성한 혜택 눈길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설맞이 프로모션' 실시.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제공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설맞이 프로모션' 실시.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제공

[한스경제=강상헌 기자]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설 연휴를 맞아 럭셔리 설캉스 패키지부터 특별 공연, DIY 클래스까지 이색 콘텐츠가 가득한 '설맞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짧은 올 설 연휴에 부담 없이 국내 여행을 떠나려는 수요가 높아 설캉스족을 겨냥한 특별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온 가족이 모여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휴식, 미식, 엔터테인먼트가 어우러진 축제의 장으로 변신한다. 고급스러운 스위트룸에서 특별한 설을 맞을 수 있는 '스위트 홀리데이 인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시즌 한정으로 운영한다. 패키지 투숙 시 온 가족의 풍성한 새해 만찬을 위한 '온 더 플레이트' 조식을 비롯해 추위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스파 '씨메르', 사우나 등 이용 특전을 기본으로 누릴 수 있다. 

체크인 당일 호텔 1층 '가든카페'에서는 윷놀이 밀푀유 케이크도 선물로 증정해 색다른 명절 분위기를 내기 좋다. 각종 레스토랑과 부대시설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리조트 머니 최대 20만 원의 행운이 담긴 100% 당첨 '럭키 스크래치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설맞이 프로모션' 실시.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제공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설맞이 프로모션' 실시.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제공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 스칼라'에서는 2월 8일부터 12일까지 명절 특선 런치·디너 코스 메뉴를 선보인다. 참다랑어 사시미, 까넬로니 파스타, 한우 안심구이 등 이탈리아 정통 요리의 향연이 이어진다. 

여기에 설 연휴 내내 다양한 장르의 공연도 펼쳐진다. 실내 대형 광장 '플라자', 1층 '라운지 파라다이스', 로비 '와우존'에서 버스킹 공연과 피아노 연주, 하프 연주를 각각 감상할 수 있다. 플라자에서는 새해 소원 쓰기 이벤트존과 귀여운 청룡 캐릭터 포토존이 고객을 맞는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가족이 다 함께 이색 설캉스를 만끽할 수 있도록 '설프라이즈' 이벤트를 전개한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패키지를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설 연휴 기간 체크인 시 숙박권, 식사권 등 100% 당첨되는 복주머니 쿠폰을 지급한다. 투숙객 전용 키즈 체험 프로그램인 '레오 프로그램'도 설맞이 테마로 진행한다. 설 당일(2월 10일)에는 도넛 강정 만들기, 2월 9일과 11일에는 DIY 윷놀이 세트 만들기 클래스를 연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호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상헌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