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신규 서버 ‘만사형통’…홍문 30레벨로 캐릭터 생성 가능
‘고대 등급의 사냥 장비’, ‘고대 등급 성물’ 등 장비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은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 신규 서버 ‘만사형통’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은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 신규 서버 ‘만사형통’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넷마블 제공

[한스경제=김정연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 신규 서버 ‘만사형통’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신규 서버 ‘만사형통’은 일정기간 시작부터 홍문 30레벨로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접속만 해도 ‘전설의 파편’, ‘최상급 내공·무공의 정수’, ‘신령의 정수 주머니’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와 함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고대 등급의 사냥 장비’와 기존 ‘빛나는 전설 등급의 성물’ 보다 높은 능력치를 보유한 ‘고대 등급 성물’을 업데이트 했다.
 
또 토너먼트 방식의 온라인 비무 대회 ‘레볼루션 챌린지 시즌 5’를 2월 2일까지 진행한다. 비무 팀전 점수 합산 기준 상위 32개 팀에게 참가 자격이 주어지며, 총 상금 현금 1500만원과 아이템 ‘흑신석’ 20000개 등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넷마블은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실시한다.  우선 2월 22일까지 무료 재화인 은화를 활용해 ‘빛나는 전설 잔영 장비 풀세트 +10강화’, ‘최상급 보석’ 등이 담긴 ‘만사형통 주머니’, ‘운수대통 주머니’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비무 참여, 사슬군도 참여 등의 미션을 달성하면 ‘고대의 파편’을 선물하는 ‘레볼루션 챌린지’ 이벤트도 열린다.
 

김정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