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김영 주가가 초강세다. (기사와 직접적 관련 없는 이미지)
아이비김영 주가가 초강세다. (기사와 직접적 관련 없는 이미지)

[한스경제=김정환 기자] 아이비김영이 상한가를 기록했다.  

22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아이비김영은 전거래일대비 30%(615원) 상승한 2665원에 거래를 마쳤다. 이날 고가 2665원, 저가 2010원을 기록했다. 

아이비김영는 코스닥 시장 시가총액 736위 종목으로 22일 기준 시가총액은 1198억 원이다. 아이비김영 상장주식 수는 4494만6655, 액면가는 주당 100원이다.

아이비김영 주가는 13일부터 상승흐름을 타 한 거래일(21일)을 제외하고 연일 우상향 곡선을 그렸다. 특히 22일 오후 폭등하며 상한가를 찍었다. 

아이비김영 시세 차트./ 네이버금융 갈무리 
아이비김영 시세 차트./ 네이버금융 갈무리 
아이비김영 일별 시세./ 네이버금융 갈무리 
아이비김영 일별 시세./ 네이버금융 갈무리 

이날 아이비김영 측의 별다른 공시는 올라오지 않았고 관련 호재도 없는 것으로 전해진다. 

한편, 아이비김영은 온라인 및 오프라인을 통해 일반 성인을 대상으로 대학 편입학 입시교육 및 취업교육 컨텐츠를 제공하는 교육 기업이다. 사업부문은 주력인 대학편입학원 및 인터넷 강의를 제공하는 편입사업부문과 컴퓨터학원, 뷰티학원 및 자격증 취득 등에 관련한 교육서비스를 제공하는 취업사업부문으로 구성돼 있으며 특히, 편입사업부문은 독보적인 브랜드 파워를 가지고 오프라인 학원 총 22개와 인터넷 강의를 제공하는 편입시장 최대 규모라고 에프앤가이드는 설명했다. 

해당 정보는 투자 권유를 목적으로 하지 않으며, 어떠한 경우에도 그러한 목적으로 사용될 수 없다.   

김정환 기자

키워드

#아이비김영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