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와 직접적 관련 없는 이미지. 
기사와 직접적 관련 없는 이미지. 

[한스경제=김정환 기자] 25일 출제 중인 제철진미·신한마이카·픽스·마미케어 캐시워크돈버는퀴즈 문제와 정답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린다.

제철진미 캐시워크돈버는퀴즈 문제는 "제철진미 제주흑돼지 순살족발 아강발 150g 2팩이 ○○○○원 무료배송 중략...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다. 

제철진미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은 '9900'이다. 

신한마이카 캐시워크돈버는퀴즈 문제는 "2월의 마이카 두 번째 미션은 신한 슈퍼SOL 슈퍼 파워 ○○○○○ 구경하기인데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중략...○○○○○안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힌트:ㅅㅁㅊㄹㅈ)"다.

신한마이카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은 '선물챌린지'다. 

픽스 캐시워크돈버는퀴즈 문제는 "픽스 무선 에어건 휴대용 청소기는 자잘한 먼지부터 방안 구석에 쌓이는 머리카락까지 청소하기 힘든 중략....압도적 에어슈팅 ○○○기능도 제공해 2in1 가성비를 자랑합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다. 

픽스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은 '에어건'이다. 

마미케어 캐시워크돈버는퀴즈 문제는 "마미케어 율무크림은 율모 고삼 외 7종 한의학의 비법 레시피를 온전히 담은 한방크림입니다. 중략...특히 동의보감에서 사마귀에 좋은 한약재라고 불리는 ○○○을 함유해 7일 만에 오돌토돌 문제성 피부 개선 임상까지 성공했는데요"다.

마미케어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은 '의이인'이다. 

한편,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자에게는 최대 1만캐시 포인트가 제공된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앱은 걸음수에 해당하는 캐시를 제공하며, 해당 캐시는 전국 수만개의 다양한 제휴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다만 퀴즈를 푸는 도중에 상금이 모두 소진될 경우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적립된 캐시는 캐시워크 어플 내 준비된 쇼핑과 뽑기에서 사용 가능하다. 구체적으로 쇼핑에서는 캐시 포인트로 기프티콘을 구매할 수 있다. 뽑기에서는 상대적으로 적은 캐시로 자신이 원하는 상품을 뽑는다. 또 이용자의 걸음 수 통계치를 일별, 주별, 월별로 제공해, 사용자는 지금까지 자신이 얼마나 걸었는지 정확한 수치로 알 수 있다. 
 

김정환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