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워 IP 기반 컴투스 최고 기대작
전략 전투•던전∙PVP 등 장르 매력 살린 콘텐츠 호평
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한스경제=김재훈 기자] 컴투스의 글로벌 기대작 ‘서머너즈워:크로니클(크로니클)’이 출격 준비를 기다린다.

컴투스는 17일 자사의 기대 신작 MMORPG 크로니클이 국내 서비스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크로니클은 세계 1억 4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서머너즈 워)’ IP(지식재산권) 기반 최초의 MMOPRG로 IP의 독창적인 아이덴티티를 계승하면서도 유저가 직접 소환사가 되어 소환수들과 함께 펼치는 전략의 재미를 가진 것이 특징이다.

오르비아, 키나, 클리프 등 개성과 매력이 돋보이는 세 명의 소환사가 등장하며 350여 종의 다양한 소환수들과 무한한 전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다양한 퍼즐과 함정이 숨겨진 공략형 던전과 유저간 실시간 전투(PVP), 파티 플레이, 퀘스트, 채집∙채광∙낚시 등 MMOPRG 장르적 재미를 끌어올린 다채로운 콘텐츠로 새로운 서머너즈 워를 경험해 볼 수 있다.

크로니클은 최근 국내 정식 출시에 앞서 진행된 태국 베타 테스트에서 구글 플레이 스토어 롤플레잉 게임 부문 인기 순위 1위에 올랐으며 현지 매체로부터 ‘2022년 꼭 즐겨야 할 ‘머스트 플레이(Must play)’ 게임으로 호평 받으며 테스트 기간 임에도 뜨거운 반응을 끌어냈다.

한편 컴투스는 탄탄한 게임성의 MMORPG로서 ‘크로니클’을 오는 7월 국내에 성공적으로 서비스한 뒤, 하반기 중 유저가 플레이 성과를 직접 소유하는 C2X 생태계 기반의 P2O(Play To Own) 게임으로 글로벌 시장에 출시할 계획이다.
 

김재훈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