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유보라 3.0, 'Best or All UBORA' 슬로건
반도건설 아파트 브랜드 유보라 새 BI. / 반도건설 제공
반도건설 아파트 브랜드 유보라 새 BI. / 반도건설 제공

[한스경제=서동영 기자] 반도건설이 아파트 브랜드 유보라의 새 BI를 공개했다. 2006년 첫 런칭 이후 두 번째 리뉴얼이다.

반도건설은 한층 더 성장한 기업의 가치와 변화한 트렌드에 맞춰 BI를 새롭게 개편, 유보라 3.0 시대를 개막한다고 11일 밝혔다. 유보라 리뉴얼은 2016년 이후 이번이 두번째다. 

새로운 유보라는 ‘Best or All(당신을 위한 최고이거나 전부이거나)’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들고나왔다. 

반도건설은 신규 BI 및 심볼을 응용해 개발한 패턴을 향후 모든 디자인에 적용할 계획이다. 새로운 BI와 디자인 패턴은 대외 홍보물은 물론 아파트 외관, 단지 출입구, 조경, 시설물 등 단지 전반에 걸쳐 적용된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새로운 BI를 통해 고객들에게 유보라가 갖고 있는 브랜드의 가치와 의미를 새롭게 정의하고 확장하는 전환점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고객에게 최고 혹은 전부가 될 주거공간이자 그 이상의 고객만족과 감동을 선사하는 브랜드 자부심을 만들어 가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고 덧붙였다.

신규 BI는 이달 분양예정인 천안두정역 반도유보라를 시작으로 하반기부터 신규 입주 예정인 모든 단지에 적용될 예정이다.

서동영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