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접속만 해도 WP 쿠폰, 영웅 방어구 등의 선물 지급
신규·복귀 플레이어 위한 신규 월드 ‘페넬로페’도 부스팅 혜택 제공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모든 아이템 획득률 200% 증가 이벤트 실시
2023 프라시아 감사제 포스터 이미지 / 넥슨 제공
2023 프라시아 감사제 포스터 이미지 / 넥슨 제공

[한스경제=김정연 기자] 넥슨은 연말을 맞아 자사에서 개발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프라시아 전기와 관련,  ‘2023 프라시아 감사제’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우선 출석 제전 이벤트를 내년 1월 17일까지 진행한다. 기존 월드에 속한 플레이어는 접속 일자에 따라 최고 등급인 ‘형상’과 ‘탈것’ 연성에 도전할 수 있는 △WP쿠폰형상 선택권 △WP 쿠폰 탈것 선택권 △55레벨 영웅 방어구 선택 상자 △55레벨 영웅 특별한 강화 주문서 등을 지급한다.

넥슨은 오는 8일 런칭하는 신규 월드 페넬로페에서도 출석 제전 이벤트를 통해 Lv.45 영웅방어구 상자와 WP 쿠폰, 소환권 최대 154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신규 및 복귀 플레이어가 30레벨 달성시 버닝스탠더 상자와 기억회복석판을 얻을 수 있는 버닝스탠더 이벤트를 오는 1월 3일까지 기존 월드와 나스카 월드에서 실시한다. 버닝스탠더 상자는 △희귀 장비 △특별 경험치 영약 △기억회복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으며 상점에서 100골드로 획득할 수 있다.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특정 시간 모든 콘텐츠 아이템 획득률이 200% 증가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보스 몬스터 처치 시 획득 가능한 높은 등급의 아이템과 검은칼, 봉인전 아이템 획득률이 모두 두 배 높아진다. 봉인전 지원 이벤트를 오는 13일 점검 전까지 실시해 기존보다 30% 할인된 재료로 플레이할 수 있다.

넥슨은 메리 크론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1월 10일까지 실시한다. 크리스마스 제전 이벤트와 몬스터 처치를 통해 획득한 산타 주화로 눈사람 상점에서 몬스터 부산물, 희귀 침식 해제 주문서 선택 상자, 우상 보관함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매주 목요일 12시, 18시, 22시에 사냥터에 등장하는 크리스마스 보가트 처치 시 기존 보상뿐만 아니라 희귀 침식 해제 주문서를 획득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도 얻을 수 있다.

김정연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