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브랜드 리뉴얼, 2월 15일까지
총상금 500만원…대상 300만원

[한스경제=변동진 기자] 대웅제약이 비타민B 복합제 ‘임팩타민’의 패키지 디자인 변경을 위해 공모전에 나선다.

대웅제약은 맞춤함량 활성 비타민B 복합제 임팩타민의 브랜드 리뉴얼을 위한 ‘패키지 디자인 공모전’을 오는 2월15일까지 진행한다.

임팩타민은 2009년 출시 이후 15년간 비타민B 복합제 시장을 리드해 온 대웅제약의 대표 품목이다. 이번 디자인 공모전은 임팩타민의 프리미엄 브랜드를 세련되고 현대적인 감각으로 담기 위해 기획됐다.

공모 분야는 ▲임팩타민 시그니처 ▲임팩타민 프리미엄 ▲임팩타민 원스 ▲임팩타민 파워A+ ▲임팩타민 케어 총 5종에 대한 패키지 디자인이다. 대웅제약은 복용 대상자의 나이 및 생애주기, 건강상태 등에 따라 제품별 복용 당위성이 강조되고, 임팩타민 브랜드의 통일성과 정체성이 잘 나타난 디자인에 높은 점수를 매긴다는 계획이다.

이번 공모전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신청된 공모작은 약 한 달간 내·외부 심사를 거친 뒤 ▲대상 300만원(1명/팀) ▲최우수상 150만원(1명/팀) ▲우수상 50만원(1명/팀) 등 총 500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출품 형식과 구체적인 심사기준 등 공모전 관련 세부 내용은 공모전 플랫폼 라우드소싱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웅제약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에 임팩타민을 가장 잘 나타낼 수 있는 참신하고 독창적인 아이디어가 모여 임팩타민에 새로움과 활력을 불어넣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대웅제약은 임팩타민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로 소비자에게 한발 더 다가가고, 현대인들의 피로를 효과적으로 회복할 수 있는 맞춤함량 비타민B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변동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