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LG전자, 프리미엄 안마의자 '힐링미 타히티'
코웨이, 초소형 '아이콘 얼음정수기'
로보락, 가격 부담 낮춘 로봇청소기 'Q7 시리즈'
낫싱, 첫 스마트폰 '폰원' 디자인 공개
다이슨, 엉킴 방지 기술 반영된 클리너 헤드
LG전자, 프리미엄 안마의자 'LG 힐링미 타히티'
LG전자, 프리미엄 안마의자 'LG 힐링미 타히티'

◆ LG전자, 프리미엄 안마의자 '힐링미 타히티' 출시
LG 힐링미 타히티 'MX70B'는 6방향으로 움직이는 손마사지와 유사한 7가지 핸드모션 입체안마를 구현했다. 새로 추가된 마이 코스는 안마 부위, 강도, 속도 등을 취향에 따라 설정하고 지문을 인식하면 각자 저장해둔 맞춤코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 LG UP가전의 안마의자 라인업으로 무선인터넷도 탑재했다. 향후 추가적인 안마코스와 신기능을 추가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를 지속 제공할 예정이다. 조용조용 코스 기준 약 34데시벨, 온열시트, 블루투스 스피커도 적용했다. 출하가 기준 460만원, 렌탈은 6년 기준 월 7만900원.

코웨이, 초소형 '아이콘 얼음정수기'

◆ 코웨이, 초소형 '아이콘 얼음정수기' 출시
새롭게 선보이는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국내 얼음정수기 중 가장 작은 콤팩트한 사이즈와 빠르고 풍부한 제빙 성능, 강화된 위생관리가 특징이다. 이 신제품은 코웨이만의 특허 기술인 듀얼 쾌속 제빙 기술을 적용해 얼음 사용량이 많은 여름철에도 풍부한 얼음을 제공한다. 또 1회 제빙 시간이 약 12분으로 단축됐으며, 일일 최대 약 600개의 얼음을 생성한다. 얼음 사이즈도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선택 가능하다.

로보락 Q7 시리즈 2종 출시. /사진=로보락
로보락 Q7 시리즈 2종 출시.

◆ 로보락, 가격 부담↓로봇청소기 'Q7 시리즈' 출시

로보락이 신제품 로봇청소기 2종을 출시한다. 신제품 모두 자동 먼지비움 시스템, 인공지능(AI) 플랫폼 연동 등을 탑재했다. 특히 2.5L의 대용량 더스트백을 장착해 최대 7주 동안 먼지 비움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더스트백은 국제인증기관인 SGS로부터 0.3마이크로미터 크기의 미세먼지 배출을 99.7%까지 차단해주는 인증을 받았다. 이외에도 AI 플랫폼과 연동해 음성만으로 기기를 제어할 수 있고, 청소 금지용 가상벽 지원, 다층 매핑 등을 제공한다. 

낫싱 폰원
낫싱 폰원

◆ 낫싱, 첫 스마트폰 '폰원' 디자인 공개

영국 컨슈머 테크 스타트업 낫싱은 스위스에서 열린 아트바젤에서 비공개 관객을 대상으로 첫 스마트폰 '폰원'을 공개했다. 낫싱 폰원은 투명한 후면 케이스에 400개 이상의 부품과 100% 재생 알루미늄 소재로 구성됐다. 낫싱은 스탁엑스와 협업해 21일부터 100대의 첫 시리얼 넘버를 지닌 폰원 phone을 드롭엑스에서 경매로 판매한다. 한국시간 6월 21일 오후 10시 (영국시간 6월 21일 14시) 부터 48시간 진행되며 모든 수익은 커뮤니티에서 운영하는 기금에 적립된다.

다이슨, 엉킴 방지 기술 반영된 '클리너 헤드'

◆ 다이슨, 엉킴 방지 기술 반영된 클리너 헤드 출시
다이슨 무선 청소기와 호환 가능한 다이슨 펫 그루밍 툴은 반려동물을 빗질하면서 반려동물의 빠진 털, 비듬 및 알레르기 유발 물질을 잡아내도록 설계됐다. 다이슨 무선 청소기 제품에 툴을 바로 장착하거나 함께 제공되는 연장 호스로 툴과 제품을 연결해 사용 가능하다. 또 다이슨의 최신 무선 청소기에서 사용 가능한 새로운 엉킴 방지 클리너 헤드는 청소 시 브러쉬바에서 자동으로 엉킨 반려동물의 털과 머리카락을 풀어준다. 엉킴 방지 빗에서 영감을 얻은 클리너 헤드는 털과 머리카락이 엉킴 없이 먼지통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도록 정교한 각도로 설계된 폴리카보네이트 엉킴 방지 브러쉬가 내장돼 있다. 

젠하이저, 프리미엄 무선 헤드폰 '모멘텀 와이어리스 4'
젠하이저, 프리미엄 무선 헤드폰 '모멘텀 와이어리스 4'

◆ 젠하이저, 프리미엄 무선 헤드폰 '모멘텀 와이어리스 4' 선공개
모멘텀 와이어리스 4는 주변의 소음을 모니터링 후 소음 정도에 따라 차단하는 우수한 성능의 어댑티브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제공하며, 42mm의 트랜스듀서 시스템으로 선명하고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를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사용자의 귀 방향으로 사운드가 잘 전달되도록 개발된 기울어진 음향 설계는 자연스럽고 현실적인 공간감을 제공한다. 배터리의 수명은 60시간이며, 고성능의 음성 픽업 기술로 선명한 통화 품질을 제공한다. 2022년 8월부터 전 세계 판매 예정.

가민 포러너 255 시리즈. /사진=가민
가민 러닝 GPS 스마트워치 신제품 '포러너 255 시리즈.' /사진=가민

◆ 가민, GPS 스마트워치 '포러너 255·955' 출시
포러너 255 시리즈는 총 네 가지 모델로 블루, 핑크 등 8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포러너 955 시리즈는 가민 러닝 스마트워치 라인업 최초로 터치스크린 인터페이스를 탑재했다. 특히, 955 솔라 모델은 태양광 충전도 가능하다. 혈중산소포화도 측정 센서뿐만 아니라 스트레스 지수, 심박 변동 수, 수면 패턴 등 바디배터리 에너지 모니터링 기능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날씨, 추천 운동, 수면 점수, 회복 시간 등 기능도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47만9000원부터 79만9000원.

JBL 신제품 'L75ms' 올인원 뮤직 시스템
JBL 신제품 'L75ms' 올인원 뮤직 시스템

◆ JBL, 올인원 뮤직 시스템 'L75ms' 스피커 출시
JBL L75ms는 내장형 앰프, 다양한 디지털 및 아날로그 소스 연결과 고품질 사운드를 제공하는 올인원 뮤직 시스템으로 최대 350W의 고출력을 제공한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월넛 우드 베니어 캐비닛과 JBL 클래식 모델 고유의 블랙 쿼드렉스 폼 그릴로 구성됐다. 특히 하만 음향 공학 센터에서 설계 및 엔지니어링됐다. 전용 증폭 채널과 DSP 튜닝 채널 등 총 5개의 드라이버가 탑재됐다. 국내 199만원으로 출시됐으며 20일부터 판매한다.

최정화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