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남부발전 등 4개 기관, 부산항컨테이너터미널운영사 9개사 참여행사 
농수산물 판매로 부산지역 농어민 돕고 수익금 전액 보호아동 위해 기부 
다함께 차차차 시즌4 행사포스터
다함께 차차차 시즌4 행사포스터

[한스경제=양세훈 기자] 승차 구매(Drive-Thru) 자선행사인 ‘다함께 차차차 시즌4’가 오는 29~30일 부산항국제여객터미널 야외주차장에서 열린다.

한국남부발전(사장 이승우)은 세이브더칠드런 남부지부, 부산항만공사, 한국수산자원공단, 부산도시공사, 부산항 컨테이너터미널 운영사 9개사와 함께 ’다함께 차차차 시즌4‘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다함께 차차차’는 농어민과 사회적기업을 돕고, 부산지역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2020년 10월 처음 추진된 농·수산물 판매행사로, 4회차를 맞이하고 있다.

채소, 과일, 수산물 등 3가지 지역 농수산물 꾸러미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생활방역 준수와 참여 고객의 편의를 위해 자동차에서 직접 물품을 구매하는 승차 구매방식으로 진행된다.

부산시민이면 누구나 행사 누리집 사전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 신청자는 행사장에서 예약물품을 수령하면 된다. 또한, 1~2인 가구를 위한 소량 꾸러미도 준비돼 있으며, 잔여 수량에 대한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행사 당일에는 차 안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으며, 사회적경제기업(마을기업) 부스를 운영해 부산지역 사회적경제기업에 대한 홍보활동도 진행될 예정이다.

판매수익금 전액은 저소득층 아동을 위한 영양지원사업에 기부되며, 사전 신청 및 기타 자세한 내용은 행사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부발전 관계자는 “지역 농·어촌 경제활성화를 위해 준비된 뜻깊은 행사”라며 “판매수익금은 전액 부산지역 저소득 계층 아동을 위해 사용되는 만큼 많은 시민들이 참여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양세훈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한국스포츠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