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뉴딘그룹 제공
골프존뉴딘그룹 제공

[한스경제=김성진 기자] 골프존뉴딘그룹이 오는 20일까지 사회공헌활동을 함께할 대학생 봉사단 ‘스윙유어드림’을 모집한다.

이번 대학생 봉사단은 IT교육, 골프, 문화 부문으로 모집한다. IT교육 부문은 초•중•고 학생을 대상으로 디지털 교육을 시행하며, 골프 부문은 발달장애인을 대상으로 골프 교육을 진행한다. 문화 부문에서는 장애인 직업합창단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의 연습 및 연주 활동을 지원한다. 이외에도 한강숲 조성 활동, 연말 전사 봉사활동 등 골프존뉴딘그룹의 사회공헌활동에 동참할 수 있다.

봉사단에게는 △골프존뉴딘그룹 명의 수료증 △골프존뉴딘그룹 인턴십 지원 시 우대 △임직원 멘토링 기회 △우수봉사자 시상 △봉사활동 실적 인증 △소정의 교통비 및 활동 자켓, 키트 제공 등의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스윙유어드림 봉사단은 전국 대학생 및 대학원생이라면 전공과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카카오톡 채널 ‘스윙유어드림’과 골프존뉴딘그룹 사회공헌 블로그 ‘골프존뉴딘그룹 STORY’에 작성된 QR코드를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봉사단 관련 문의는 카카오톡 채널에서 할 수 있다.

최종 합격자는 10월 6일까지 발표할 예정이며, 최종 선발된 인원은 10월 13일부터 12월 8일까지 약 8주간 활동할 계획이다.

최덕형 골프존뉴딘그룹 대표이사는 “많은 대학생이 스윙유어드림 봉사단을 통해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할 수 있는 뜻깊은 경험을 쌓길 바란다”라며 “앞으로 골프존뉴딘그룹은 골프, IT, 문화, 나눔 전 영역에서 지속적인 사회공헌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김성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